이번 각후유 버프 보면 스비 얘네 챈 보면서 나오는 내용 모두 기록해뒀다가 대부분 적용해준 거 같은 거 같은데
예전에 그냥 챈럼들 생각하는 상향안 한 번 보고 싶어서 글 싼 적 있었 거든?
여기 댓글이 갑자기 생각났음

그리고 이게 그 댓글


이씨발 입에서 나오는대로 다 소원 이뤄주기 Mark.Ⅱ가 될 줄 어떻게 알았겠어요
이번 각후유 버프 보면 스비 얘네 챈 보면서 나오는 내용 모두 기록해뒀다가 대부분 적용해준 거 같은 거 같은데
예전에 그냥 챈럼들 생각하는 상향안 한 번 보고 싶어서 글 싼 적 있었 거든?
여기 댓글이 갑자기 생각났음

그리고 이게 그 댓글


이씨발 입에서 나오는대로 다 소원 이뤄주기 Mark.Ⅱ가 될 줄 어떻게 알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