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능적으로 강화된거 좋기는 한데

금태가 공익 힘빠지는 것 같으니 상향하라고 했다고 해서


무지성으로 광역스충깎 60% 방어막역류 200% 만들어버리면

그게 성능 좋다고 잘 만드는건 아니잖아




일단 큐리안처럼 어설트 > 피스키퍼 소환에다

원판처럼 기갑병력 소환하는거 이펙트만이라도 넣어줬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