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능적으로 강화된거 좋기는 한데
금태가 공익 힘빠지는 것 같으니 상향하라고 했다고 해서
무지성으로 광역스충깎 60% 방어막역류 200% 만들어버리면
그게 성능 좋다고 잘 만드는건 아니잖아
일단 큐리안처럼 어설트 > 피스키퍼 소환에다
원판처럼 기갑병력 소환하는거 이펙트만이라도 넣어줬어야...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리아 리워크도 좀 제대로 해줬어야 했는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96
작성일
수정일
댓글
[4]
따르따르
기대하세요대박컨텐츠니까
극한의가능충
Kyria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후유 패치 좃된 이유........
[5]
236
0
각리아는 스킬 리메이크?
[1]
44
0
리코리스땅은 근데 있는거 다 있는 리세계 아니면 키울만하지않나?
[4]
101
0
조만간 각우 대가리 깨질듯
57
0
내일나오는 셋튜바
24
0
이 시각 승자
[2]
101
0
오퍼 픽업하라고 노래 불렀는데 막상 하니까 싸하네
[1]
108
0
맨땅맨 각성
[3]
50
0
각리아는 두달 있다가 상향 받은게 좀 웃김
[1]
56
0
코우즈키 카렌 복각 언제함
[3]
90
0
창작
모네와 단 둘이 방에서.jpg
[44]
1654
81
유가족 역전세계
[6]
113
2
ㄹㅇ 카86들 넘모 못댄듯,,,
[3]
64
0
스비<<진자빡통읾,?
[6]
139
4
각리아 상황이 어쩔 수 없었다는게 말이 됨?
[3]
72
1
사실 카86의 선동이 아니라 카붕이는 죄다 카86이었던거임
54
0
솔직히 치후유 상향은 별 문제 없을거같음
[1]
120
0
아니 솔직히 카86 호들갑에 반응하는 니들도 잘못읾....
[5]
169
6
실제로 편점 하다보면 흡연충 중에
37
0
잘잤다
[6]
65
0
지금 치후유 스봉면역 + 오퍼복각 보니까 오퍼 뭐 낼지 알아냈음
[1]
119
0
✋질문
재펜드도 쓸때 리더줌?
[4]
122
0
각리아 리워크도 좀 제대로 해줬어야 했는데
[4]
96
0
신규 이펙트 있는거 보면
33
0
벨수업는거까지도베어보이게따
27
0
담주엔 일반 호붕이 픽업있겠지?
21
0
퍽퍽살이라는 말 좀 꼴리지 않음?
[4]
91
0
누들갑은 진짜 지건마렵네
[7]
117
1
내일 오퍼100뽑으로 언다인8렙함 수구
26
0
나카붕 스비를 너무 얕본 거 같다
[1]
91
2
아니 근데 이거 진짜 어이없네
[6]
79
0
정액제밑에 18일 적힌거 모지
[6]
84
0
혹시 치킨에서 퍽퍽살 좋아하는 카붕이 있음?
[13]
102
0
를르슈 의문의 1패
[6]
127
3
각후유 패시브 상향 이거 pve 즉사 기믹도 무시할려나??
[8]
237
0
이제 각아가 특수기 각우 된거임?
[6]
132
0
지듣합
19
0
각리아 스턴8초는 좋은데
[1]
64
0
아저씨가 에쎄 라이스 달래
[14]
77
0
내일 시험에 적여야할것..
[5]
61
0
카운터사이드 <~~~~ 실제로 있었던일임?
[3]
150
0
건틀렛
살다살다 이론덱을 보게되네
[6]
133
2
생각해보니까=아무생각이없다
[1]
35
0
난 내일 업뎃 존나 기대되긴 한다
[2]
68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