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너무 좋다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어이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4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개인적으로 궁 스봉 씹는거 선 넘었다고 생각함
[12]
162
-8
에미씨발손놈새끼들
[5]
71
0
근들갑이 좆같으면 원들갑을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101
0
호들갑 때문에 각리아 패치가 저런거임ㅋ
[3]
108
2
근데 이번 각아가 상향 뭔가 버그 못고쳐서 대신 던져준 거 같은 느낌이 듦
[2]
71
0
불꽃,,,대검,,,
49
0
농 ㅋㅋ
25
0
우동전대장 <~~~~ 왠지 좁밥느낌
[4]
108
0
각리아 성능보다 궁 이펙트 변경 좀
[2]
77
0
windy)치후유 단편 낙서
[42]
3085
128
동생이쓰던노트북 좋은거엿네..
[3]
70
0
쌍호에게 첨 맞았을땐 진짜 충격적이었는데
124
1
적발불속대검...? 앗!
[9]
87
0
지렁이에서 각아가 넣어보니 뭔가 딜증폭은 해주는 거 같긴 하던데
42
0
호들갑 조심하라는게 그거임
[6]
106
0
각아가 빠르게 상향한건 3주년 때문일거야
[2]
102
0
솔직히 굴려보기전엔 모름
[7]
1341
40
2시까지만 잔다는게 7시가 됬네
[4]
38
0
각카스는 자체딜이랑 스턴 자체는 상향후로 쎄진건 맞음
[6]
92
1
지금 카사 상태
[3]
109
0
오히려 쇼케 말아버리면 심각하지
[2]
96
2
각아가 특수기에 공중공격도 주지 ㅋㅋ
[1]
58
0
컴잘알만와보셈 >>>
[5]
97
0
어이쿠!
44
0
의외로 한정인거
[3]
74
0
쇼케때 대답해바 oo닝 시간이 있으면 재밌을듯
[5]
74
0
ㅋㅋㅋㅋ 시발 챈 걍 웃기노 이제
[7]
183
-1
적발 불속성대검여캐 안내놓을래???????????
[11]
139
0
머냐 활동서약 언제 복각햇슮?
[1]
59
0
쇼케이스 기대되는 사람 있음????
[11]
108
1
빨간머리불속성대검여캐 없는게 씹덕겜임????
[6]
99
0
소신발언) 난 흑주돈 레지나 호감임
[3]
110
0
내가 각아가마타도르 해본다
22
0
리버스 1등급은 오히려 능력자아닐까
34
0
구인/구직
페도실망이큼 컨소에서 컨소원2명모집
[9]
88
1
이거도 한정이네
[9]
107
0
패노 이제 봤는데 각아가 스킬봉인 면역 저거 영구임?
[1]
81
0
누가 누군데 ㅋㅋㅋㅋㅋ
52
0
교대 9등급이라...세상일 알 수 없네ㅋㅋ
55
0
이번분기 주목해야하는 애니는 바로 "이것"
[4]
107
0
카사에서 사실 엄청 귀한것들
[8]
117
0
???:주군 임무를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1]
111
4
몇몇캐들 일러나 상향"해줘"
[8]
139
2
근데 이미 교사 된 사람은 철밥통 아님?
[2]
7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