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못쓰고 죽는다 -> 그럼 스봉면역 주고 궁쓰게 해준다 이런식으로 존나 단순하게 접근한거 같은데 그럼 궁못쓰고 지금까지 죽어간 다른 유닛들은 머가되는거임?
과연 각치아만 억울할까?
배리어 찢어내고 궁박고 50% 이하 룰렛 돌리는건 인정함. 갓블레이드라는 이름에 맞게 컨셉 잡고 궁박는거라고 생각하면 되니까
그런데 스봉 씹고 그대로 궁박는건 개인 생각으로는 지금까지의 시스템 자체를 부정하는 것 같이 느껴져서 존나 거부감이 느껴지고 나사빠진채로 나왔으니 AS해줄거로 생각했는데 내 기준에 봐서는 스봉 씹고 궁박는다 이 항목이 존나 불쾌함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라 너무 불타지는 말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