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점점점느낌표느낌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37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
이제 카사도 '노' 면역이 아니네...
[2]
155
0
근데 근들갑으로 끝나면 더좋은거아님?
[3]
116
5
다이브 초기화권 써야함?
[3]
66
0
치킨집 포장주문만 안 받는건 무슨 경우지
[13]
265
0
누?
[3]
40
0
누 음해하지 마라 시발련들아
[292]
3093
95
와 치후유 ㄱ상향 개사기인데.....? ㅋㅋㅋㅋ
[6]
271
8
카사 좆된점..ㄹㅇ
43
0
ㅋㅋ이건뭐야
[6]
106
8
칵테일 미션엔 전설이잇어
[9]
124
4
카사 12월 매출 목록에도 안껴주네...
[3]
170
0
내가 기억하기론 호들갑이 적중률 더 높음
99
-4
근데 저러면 각후유 어케잡아야됨?
[5]
153
-2
우동전대장 버스타면
[4]
74
0
✋질문
지금 복귀해도 킹패스 가능?
[4]
113
0
.
12
0
넌 못지나간다 고쳐지는구나
[1]
42
0
님들 발바닥에 사마귀 피었음
18
0
✋질문
이거 존버하면 됨???
[5]
58
0
카렌 디멘션정글 3스테에서 쓰고있음
[2]
42
0
근데 빙고이벤트 왜 각성캐 안줌?
[3]
113
0
각카스 버그 패치 좀 웃기네
[2]
67
0
카카오 고객센터 직원 좀 너무한데??
[5]
95
0
점점점느낌표느낌표
37
0
건 20일 남앗내..
22
0
정보
대충 이번주 패치노트를 요약해준다는 제목
[30]
2080
69
카챈 호들갑은 약간 그거야
[2]
71
0
재비아 쓰는 사람 있음?
[10]
164
0
카렌 방챌원툴이라는거 틀린말임
[32]
183
0
델통 4대 버티는 무친 스커
57
0
각리아 저렇게 상향해주면 너무아픈데
64
0
개인적으로 궁 스봉 씹는거 선 넘었다고 생각함
[12]
163
-8
에미씨발손놈새끼들
[5]
71
0
근들갑이 좆같으면 원들갑을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101
0
호들갑 때문에 각리아 패치가 저런거임ㅋ
[3]
108
2
근데 이번 각아가 상향 뭔가 버그 못고쳐서 대신 던져준 거 같은 느낌이 듦
[2]
71
0
불꽃,,,대검,,,
49
0
농 ㅋㅋ
26
0
우동전대장 <~~~~ 왠지 좁밥느낌
[4]
108
0
각리아 성능보다 궁 이펙트 변경 좀
[2]
77
0
windy)치후유 단편 낙서
[42]
3085
128
동생이쓰던노트북 좋은거엿네..
[3]
71
0
쌍호에게 첨 맞았을땐 진짜 충격적이었는데
124
1
적발불속대검...? 앗!
[9]
87
0
지렁이에서 각아가 넣어보니 뭔가 딜증폭은 해주는 거 같긴 하던데
4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