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옆집 비비큐 할인해서
몇개월만에 황올 조지려했는데 주문취소되서 전화해보니
오늘은 배달만 받고 포장은 안 받는다고하네
치킨이 포장이나 배달이나 둘다 똑같이 준비하는거 아닌가
치킨집만의 뭔가 다른게 있나

바로 옆집 비비큐 할인해서
몇개월만에 황올 조지려했는데 주문취소되서 전화해보니
오늘은 배달만 받고 포장은 안 받는다고하네
치킨이 포장이나 배달이나 둘다 똑같이 준비하는거 아닌가
치킨집만의 뭔가 다른게 있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