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삼성은 액정 안부셔져도 교체 해달라 하면 해주던가 극한의가능충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48 작성일 2023-01-16 10:38:35 https://arca.live/b/counterside/67627188 낼 고객센터에 함 물어봐야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꿀때지 2023-01-16 10:41:01 요즘은 삼성도 애플처럼 케어플러스 라고 기기파손시 어쩌구에 대해 보험같은거잇더라 펼쳐보기▼ 꿀때지 2023-01-16 10:41:39 https://kunulee.tistory.com/73 TISTORY 삼성케어플러스 방문 후기(플립3 액정 깨짐/올갈이 가격/금 과실/수리 기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박살난 제 제트플립을 수리하면서 발생한 일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사전예약 혜택으로 받은 삼성케어플러스 1년권이 이번달에 종료된다고해서, 제트플립을 고쳐보려고 지난주에 삼성서비스센터에 방문했습니다. 알아두면 좋을 것 같은 정보들을 공유하고자 글을 씁니다:) 간단하게 읽고싶으신 분들이 좋을 것 같아요! 목차 1. 삼성케어플러스 액정 깨짐/힌지 찍힘 등등 가격 2. 삼성케어플러스 올갈이 가격 3. 삼성케어플러스 액정 금 과실 4. 삼성케어플러스 수리기간 1. 삼성케어플러스 액정 깨짐/힌지 찍힘 등등 가격 저… 펼쳐보기▼ 극한의가능충 2023-01-16 10:42:24 통신사 보험 있는데요 글구 저는 A90임 ㅅㄱ 펼쳐보기▼ 꿀때지 2023-01-16 10:42:3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오퍼뽑은 안해도 괜찮지? [4] ㅇㅇ (112.172) 2023.01.16 127 0 각후유 6코 값만 했으면... [14] ㅎㅅ 2023.01.16 310 -9 누가 이거 카사버전으로 만들어주삼..., 미치루맘 2023.01.16 40 0 쇼케이스 가면 각리아 이야기좀 해줘 [3] oo 2023.01.16 64 0 개드립 할때마다 차단당하는 기분임..... [17] CENA 2023.01.16 111 0 개념글 티켓 [32] 민세기 2023.01.16 1072 31 에휴카붕이들순진하다 [31] 찌리찌리 2023.01.16 187 5 근데 각리아는 ㄹㅇ 코드 짠 놈이 퇴사했나 [8] 리벨리온 2023.01.16 205 0 "이것은 게임이지만 놀이는 아니다" [1] ㅇㅇ 2023.01.16 67 0 변하지않는사실 [4] 어이천도복숭이 2023.01.16 66 2 급함) 이거 카사버전 시급 ㄹㅇ [3] 꿀때지 2023.01.16 147 0 와 이겜 매운게 여깄었구나 어질어질하노 [11] 테트라쨔응 2023.01.16 230 2 차별 대우 오지네 [6] 레비아tennis 2023.01.16 126 0 역시 감자국이다 극한의가능충 2023.01.16 35 0 저여기와서 님듫이 다른게임친찬해준거첨본거같음 [3] 겨울에추위에그리워요Sunny 2023.01.16 63 0 이거 ㅈㄴ 웃기네 ㅋㅋㅋ [3] 왕소라 2023.01.16 115 2 난 치아가 5코로 해줬으면 좋게써 [6] 서다빜무 2023.01.16 76 0 좆데가 좋아하는 버거는?(좆데리아 아님) ㅇㅇ 2023.01.16 24 0 건틀렛 업밴 동시에 먹으면 어캐 적용댐? [13] 호로리 2023.01.16 150 0 오랜만에 힐데리아가 먹고 싶은 저녁이다 [4] 꿍차차 2023.01.16 33 0 상향이 빠르다 뜻 그정도로 구렸다 이거 [2] oo 2023.01.16 1106 26 ✋질문 각후유 이수연 퀸 안 뽑아도 되겠지? [4] ㅇㅇ (112.172) 2023.01.16 193 0 삼성은 액정 안부셔져도 교체 해달라 하면 해주던가 [4] 극한의가능충 2023.01.16 48 0 로스트아크 <<재밋음? [11] 겨울에추위에그리워요Sunny 2023.01.16 109 0 역 롯데리아 오전 7시부터 한다고 되어있네 서다빜무 2023.01.16 27 0 그래서 치아가 뽑으면 됨? [2] ㅇㅇ 2023.01.16 71 0 헤론 젖늘어나는짤 어디갔지 [4] 로하림 2023.01.16 98 0 스포 씹련이 지땜에 뒤질뻔했는데 지랄이네 [4] 치킨 2023.01.16 168 1 먽가 다듫화나잇는기분이내.. [7] 겨울에추위에그리워요Sunny 2023.01.16 75 0 님들 각아가 언론 아직모른다는거임? [4] ㅇㅇ 2023.01.16 81 0 ㄹㅇ 요즘애들 "토큰"은 아나 [8] 꿀때지 2023.01.16 99 0 근데 치후유 시그마갓은 해제불가 베리어는 못지우겟지 [8] 견로 2023.01.16 109 0 누? [15] CENA 2023.01.16 131 -5 건틀렛 홍어년 템 뺏어서 카린 써봐야겠다 검고귀 2023.01.16 68 0 고백함 [3] Esetki 2023.01.16 64 0 공속은 어느 오퍼에 주면 됨? [1] 포핀파티 2023.01.16 71 0 건틀렛 진지하게 인메골골 에이미 괜찮음 [9] ㅇㅇ (1.241) 2023.01.16 143 0 각아가 궁 불사로 막아짐? [10] oo 2023.01.16 130 0 스포 이제 카사도 '노' 면역이 아니네... [2] 미갈빌런 2023.01.16 155 0 근데 근들갑으로 끝나면 더좋은거아님? [3] 꿀때지 2023.01.16 116 5 다이브 초기화권 써야함? [3] 속리산먹는샘물마신다 2023.01.16 66 0 치킨집 포장주문만 안 받는건 무슨 경우지 [13] zx 2023.01.16 265 0 누? [3] 폴리네시아 2023.01.16 4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1-16 10:4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