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건 몰라도 6코스트 값만 했으면 좋겠음...
지금 그냥 일반 3코 따리 치후유만도 못한데
상향안 봐서는 뭔가 애매하네... 상향한다는 말에 거르려다 천장치면서 까지 뽑았는데 코스트값 못하면 ㅡㅡ ;
(요번 각선권에 제이크 들어가 있겠지? 이미 전에 한 번 각우, 각제이크 들어있는거 뿌렸었으니 가능성이 전혀 없지는 않겠지 )
딴건 몰라도 6코스트 값만 했으면 좋겠음...
지금 그냥 일반 3코 따리 치후유만도 못한데
상향안 봐서는 뭔가 애매하네... 상향한다는 말에 거르려다 천장치면서 까지 뽑았는데 코스트값 못하면 ㅡㅡ ;
(요번 각선권에 제이크 들어가 있겠지? 이미 전에 한 번 각우, 각제이크 들어있는거 뿌렸었으니 가능성이 전혀 없지는 않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