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역시 감자국이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34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마리아 << 왜 만든지 모르겠음
[2]
87
0
갑자기 원펀안되는게 각리아 포탈때문이엇어?
55
0
라우라 닮은 캐릭터나오는 떡인지찾음..
[5]
113
0
건은 내일부터 돌려야지
26
0
이쁘네
[15]
144
0
잠만 업비숍뭐야
[5]
92
0
효자는 오늘도 마라탕을 사 드립니다
[14]
105
0
요즘 카86들은
[4]
67
0
카사시작한지 한달됐는데
[5]
70
0
근데 생각보니깐 각마리아는
54
0
✋질문
오퍼뽑은 안해도 괜찮지?
[4]
127
0
각후유 6코 값만 했으면...
[14]
310
-9
누가 이거 카사버전으로 만들어주삼...,
40
0
쇼케이스 가면 각리아 이야기좀 해줘
[3]
64
0
개드립 할때마다 차단당하는 기분임.....
[17]
111
0
개념글 티켓
[32]
1072
31
에휴카붕이들순진하다
[31]
187
5
근데 각리아는 ㄹㅇ 코드 짠 놈이 퇴사했나
[8]
205
0
"이것은 게임이지만 놀이는 아니다"
[1]
67
0
변하지않는사실
[4]
66
2
급함) 이거 카사버전 시급 ㄹㅇ
[3]
147
0
와 이겜 매운게 여깄었구나 어질어질하노
[11]
230
2
차별 대우 오지네
[6]
126
0
역시 감자국이다
35
0
저여기와서 님듫이 다른게임친찬해준거첨본거같음
[3]
63
0
이거 ㅈㄴ 웃기네 ㅋㅋㅋ
[3]
115
2
난 치아가 5코로 해줬으면 좋게써
[6]
76
0
좆데가 좋아하는 버거는?(좆데리아 아님)
24
0
건틀렛
업밴 동시에 먹으면 어캐 적용댐?
[13]
150
0
오랜만에 힐데리아가 먹고 싶은 저녁이다
[4]
33
0
상향이 빠르다 뜻 그정도로 구렸다 이거
[2]
1106
26
✋질문
각후유 이수연 퀸 안 뽑아도 되겠지?
[4]
193
0
삼성은 액정 안부셔져도 교체 해달라 하면 해주던가
[4]
48
0
로스트아크 <<재밋음?
[11]
109
0
역 롯데리아 오전 7시부터 한다고 되어있네
27
0
그래서 치아가 뽑으면 됨?
[2]
71
0
헤론 젖늘어나는짤 어디갔지
[4]
98
0
스포
씹련이 지땜에 뒤질뻔했는데 지랄이네
[4]
168
1
먽가 다듫화나잇는기분이내..
[7]
75
0
님들 각아가 언론 아직모른다는거임?
[4]
80
0
ㄹㅇ 요즘애들 "토큰"은 아나
[8]
99
0
근데 치후유 시그마갓은 해제불가 베리어는 못지우겟지
[8]
109
0
누?
[15]
131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