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여기 진짜 대깨카들 많구나 Frey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237 작성일 2020-09-01 23:31:19 https://arca.live/b/counterside/6774148 미접1일이면 걍 뭐하느라 신경못쓴수도 있는건데 접었다고 간주허다니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페도 2020-09-01 23:31:35 빨리 쳐내고 싱싱한 뉴비들 받아야지 펼쳐보기▼ 구렁이 2020-09-01 23:32:22 뉴비 한참 재밌을때고 여기서 구한카붕이가 보상안받고 1일놔둘리가 없자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제제 풀어줘어어어 [16] 븝유 2020.09.02 235 0 일본놈들 날짜한번 잘맞추네 [1] Freya 2020.09.02 241 0 각등이 투샷 !! [17] ㅇㅇda 2020.09.02 939 23 레이드 딜 100%아니면 치지말라고 어제배움 [7] hver 2020.09.02 190 0 아니 시발 오토 돌린다고 겜 거의 하루종일 켜놓는데 [3] ㅇㅇ 2020.09.01 217 0 금형 T4 정도면 만들어 먹음? [4] ㅇo 2020.09.01 149 0 그래서 오늘 패노뜸? 야스왕 2020.09.01 169 0 레벨업 달성 패키지는 별루임?? [5] ㅇㅇ 2020.09.01 1520 0 2-3하드 막차 개꿀 ㅇㅇ 2020.09.01 83 0 구관리국 픽업이 9/10까지라고? [4] ㅇㅇ (1.232) 2020.09.01 168 0 패키지 모가 좋은거임??? [3] ㅇㅇ 2020.09.01 218 0 꼴자감 1트 [3] 페도 2020.09.01 296 0 다이브는 이벤트 나와서 이터부족할때 다시돌림되겠지? [1] 중고흑우 2020.09.01 132 0 내가 딴 캐릭은 몰라도 [2] 페이커 2020.09.01 230 0 5일차 늒네 넘모 재밌워 [3] lllBoomerlll 2020.09.01 247 0 아침모의3회 [1] Eranger 2020.09.01 146 0 오늘 패치 사전공지 함? [2] 참피 2020.09.01 169 0 협력사모집 복귀늒네 레이드좀 잡아주셈 nidnisis 2020.09.01 155 0 뉴비 파견 선택존 [7] ㅇㅇ 2020.09.01 401 0 아 게임 재접속 자주 안하면 미접으로 뜸? [2] ㅇㅇ 2020.09.01 127 0 여캐보고 시작했었는데 [4] 분긔 2020.09.01 271 0 카운터사이드 잘 되게 해주세요 [5] 참피 2020.09.01 674 0 여기 진짜 대깨카들 많구나 [2] Freya 2020.09.01 237 0 일괄탐사완료좀 구렁이 2020.09.01 111 0 특핵은 왜 일반핵으로 안바꿔줘 [2] 수램 2020.09.01 132 0 레이드특)) 아침시간에 레이드 뜨면 자고일어난사람들이 탐사완료하면서 많이 띄움 페도 2020.09.01 183 0 저 뉴비 죽은거겠지? [5] 구렁이 2020.09.01 188 0 와 카운터사이드 진짜 괜찮네 [3] 참피 2020.09.01 187 3 오늘 초회오토 패치임? [2] Freya 2020.09.01 123 0 오늘도 실패했다 [1] 히메코달린다 2020.09.01 98 0 장비제작 돌리면서 의심드는게 하나 있음 [2] Freya 2020.09.01 107 0 오늘 패치노트에 뭐가 있을까 [7] Freya 2020.09.01 187 0 메이즈소대 븅신마냥 랜덤천장만 안하면 좋겠다.. [3] 페도 2020.09.01 234 1 이눈나 섹스잘할듯 [4] 수램 2020.09.01 338 0 근데 왜 다른사람 구관총은 ㅈㄴ 쎄던데 [6] Freya 2020.09.01 193 0 좆사기 인권케라는게 결국 어느덱에 들어가도 1인분이상 하는 케릭이잖아.. [4] 페도 2020.09.01 245 0 패치노트 올려줘ㅓㅓㅓㅓㅓㅓㅓ [3] 서폿아리 2020.09.01 188 0 모잠비크 드릴은 권총사격술입니다 [8] 상점누나가좋아 2020.09.01 405 1 촉매제 수급 어떻게 하냐 [4] 미야 2020.09.01 232 0 내일 신캐 30연에 먹을 예정 ㅋㅋ [7] 몰름보 2020.09.01 267 -1 드디어 함선 뽑았다 [4] krispydonut 2020.09.01 245 0 건틀렛용 스텟도 좀 볼수있었으면 좋겟다 [1]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09.01 113 0 왜 천장서 나유빈이 나와가지고 [5] ㅇㅇ (118.41) 2020.09.01 201 1 오늘 공지뜸? [2] investing 2020.09.01 12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2 00: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