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즈그 머가리중 한명 죽인사람 생일에 공식적인 항복서명함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일본놈들 날짜한번 잘맞추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240
작성일
댓글
[1]
페미니스트김유식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운터 사이드...반드시 흥하게 하겠습니다
[5]
210
0
이수연스트라이크 콘 아카에는 업냐?
[1]
116
0
애들 미접시긴이 점점늘어남
[6]
174
0
튜토리얼에서 제대로낚임
[2]
179
0
쥬침반이 서면 뽑아야하는게 인지상정
[2]
200
0
이벤상점 우선순위좀 가르쳐주삼
[1]
138
0
✋질문
SSR선택권 질문좀
[9]
212
0
아 씨발 나 카최지인가
[6]
163
0
근데 확실히 튜토리얼부분 과거보다 발전한거 같긴한데
[3]
189
-1
여름스킨 판매 언제까지임 ??
[3]
1221
0
이런...쒸..뽈...
[5]
192
0
신캐 천장 150이야??
[7]
228
0
하림이는 어른이야
[3]
194
0
카사하고 좀 후회하는거 두개있음
[3]
184
0
스킨 터치반응 호감도에 따라 달라지기도 함?
[5]
233
0
난 대장 부장에 이거두고 금태의 분탕을 잊지않음
[10]
208
3
1교시 좃같네 진짜
[5]
149
0
이번에는 가챠 어떻게 나올라나
[1]
128
0
ㅋㅋ 니 누나 내가 데려왔다
[2]
177
-1
신캐 언제나옴??
[1]
115
0
연습)죄송한데 저는 나오자마자 한 번에 돌려서 머겄써용
[9]
173
-1
레이드 참여 내역 놔두고 일정 시간 지나면 사라지나?
[1]
126
0
제제 풀어줘어어어
[16]
235
0
일본놈들 날짜한번 잘맞추네
[1]
240
0
각등이 투샷 !!
[17]
939
23
레이드 딜 100%아니면 치지말라고 어제배움
[7]
190
0
아니 시발 오토 돌린다고 겜 거의 하루종일 켜놓는데
[3]
217
0
금형 T4 정도면 만들어 먹음?
[4]
148
0
그래서 오늘 패노뜸?
168
0
레벨업 달성 패키지는 별루임??
[5]
1520
0
2-3하드 막차 개꿀
82
0
구관리국 픽업이 9/10까지라고?
[4]
168
0
패키지 모가 좋은거임???
[3]
217
0
꼴자감 1트
[3]
295
0
다이브는 이벤트 나와서 이터부족할때 다시돌림되겠지?
[1]
131
0
내가 딴 캐릭은 몰라도
[2]
229
0
5일차 늒네 넘모 재밌워
[3]
246
0
아침모의3회
[1]
146
0
오늘 패치 사전공지 함?
[2]
169
0
협력사모집
복귀늒네 레이드좀 잡아주셈
155
0
뉴비 파견 선택존
[7]
400
0
아 게임 재접속 자주 안하면 미접으로 뜸?
[2]
127
0
여캐보고 시작했었는데
[4]
271
0
카운터사이드 잘 되게 해주세요
[5]
67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