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시윤 반격이 쿨타임제인줄 모르고
출격하고 나서 잠깐 장갑만지는 모션중 피격시 반격인줄알음
출격 선딜까지 계산해서 정확히 타이밍맞춰 내야하는 미친 컨트롤겜인줄알고
유사겜이아니라 게임이네 하고 시작했다가
나중에서야 눈치챔
근데 접기에는 너무 늦은거같다
주시윤 반격이 쿨타임제인줄 모르고
출격하고 나서 잠깐 장갑만지는 모션중 피격시 반격인줄알음
출격 선딜까지 계산해서 정확히 타이밍맞춰 내야하는 미친 컨트롤겜인줄알고
유사겜이아니라 게임이네 하고 시작했다가
나중에서야 눈치챔
근데 접기에는 너무 늦은거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