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시윤 반격이 쿨타임제인줄 모르고

출격하고 나서 잠깐 장갑만지는 모션중 피격시 반격인줄알음

출격 선딜까지 계산해서 정확히 타이밍맞춰 내야하는 미친 컨트롤겜인줄알고

유사겜이아니라 게임이네 하고 시작했다가

나중에서야 눈치챔



근데 접기에는 너무 늦은거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