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이번에는 가챠 어떻게 나올라나 ㅇㅇ (58.12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28 작성일 2020-09-02 00:12:18 https://arca.live/b/counterside/6774439 에델 맥크때는 랜덤천장이라 원하는거 먹기 ㅈ같았고옌 이디스때는 따로 따로 내서 둘다 먹기 ㅈ같았는데이번에도 그냥 따로 낼까아니면 또 신박한 방법으로 분탕을 칠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푸별 2020-09-02 00:12:58 천장 다 따로내기로햇잖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전역하자마자 소총병쓰니 기분이상함 [3] ㅇㅇ (223.38) 2020.09.02 198 0 쿼츠스킨 풀매수할까 [3] 중고흑우 2020.09.02 305 0 자택근무 존나어색하네 [1] 중고흑우 2020.09.02 194 0 재접 안하면 미접으로 뜬다는 거 처음 알았네 [2] 미미카키 2020.09.02 143 0 월급 루팡 on [1] 완전루시퍼 2020.09.02 202 0 신캐 픽업과 함께 신캐스킨 판다vs안판다 [1] ㅇㅇ (175.223) 2020.09.02 119 0 카운터 사이드...반드시 흥하게 하겠습니다 [5] ㅇㅇ 2020.09.02 210 0 이수연스트라이크 콘 아카에는 업냐? [1] 라데온 2020.09.02 116 0 애들 미접시긴이 점점늘어남 [6] 노드왕 2020.09.02 174 0 튜토리얼에서 제대로낚임 [2] ㅇㅇ (223.38) 2020.09.02 180 0 쥬침반이 서면 뽑아야하는게 인지상정 [2] 중고흑우 2020.09.02 200 0 이벤상점 우선순위좀 가르쳐주삼 [1] 유유칼믹 2020.09.02 138 0 ✋질문 SSR선택권 질문좀 [9] 우캭 2020.09.02 212 0 아 씨발 나 카최지인가 [6] Freya 2020.09.02 163 0 근데 확실히 튜토리얼부분 과거보다 발전한거 같긴한데 [3] 븝유 2020.09.02 189 -1 여름스킨 판매 언제까지임 ?? [3] 하무망 2020.09.02 1221 0 이런...쒸..뽈... [5] 중고흑우 2020.09.02 192 0 신캐 천장 150이야?? [7] ㅇㅇ 2020.09.02 228 0 하림이는 어른이야 [3] 금발태닝불알 2020.09.02 194 0 카사하고 좀 후회하는거 두개있음 [3] Freya 2020.09.02 184 0 스킨 터치반응 호감도에 따라 달라지기도 함? [5] Luneclad 2020.09.02 233 0 난 대장 부장에 이거두고 금태의 분탕을 잊지않음 [10] 구렁이 2020.09.02 208 3 1교시 좃같네 진짜 [5] 아스피아 2020.09.02 149 0 이번에는 가챠 어떻게 나올라나 [1] ㅇㅇ (58.123) 2020.09.02 128 0 ㅋㅋ 니 누나 내가 데려왔다 [2] ㅇㅇ (115.41) 2020.09.02 178 -1 신캐 언제나옴?? [1] ㅇㅇ 2020.09.02 116 0 연습)죄송한데 저는 나오자마자 한 번에 돌려서 머겄써용 [9] ㅇㅇ 2020.09.02 173 -1 레이드 참여 내역 놔두고 일정 시간 지나면 사라지나? [1] ㅇㅇ (125.136) 2020.09.02 126 0 제제 풀어줘어어어 [16] 븝유 2020.09.02 235 0 일본놈들 날짜한번 잘맞추네 [1] Freya 2020.09.02 241 0 각등이 투샷 !! [17] ㅇㅇda 2020.09.02 939 23 레이드 딜 100%아니면 치지말라고 어제배움 [7] hver 2020.09.02 190 0 아니 시발 오토 돌린다고 겜 거의 하루종일 켜놓는데 [3] ㅇㅇ 2020.09.01 217 0 금형 T4 정도면 만들어 먹음? [4] ㅇo 2020.09.01 149 0 그래서 오늘 패노뜸? 야스왕 2020.09.01 168 0 레벨업 달성 패키지는 별루임?? [5] ㅇㅇ 2020.09.01 1520 0 2-3하드 막차 개꿀 ㅇㅇ 2020.09.01 82 0 구관리국 픽업이 9/10까지라고? [4] ㅇㅇ (1.232) 2020.09.01 168 0 패키지 모가 좋은거임??? [3] ㅇㅇ 2020.09.01 217 0 꼴자감 1트 [3] 페도 2020.09.01 295 0 다이브는 이벤트 나와서 이터부족할때 다시돌림되겠지? [1] 중고흑우 2020.09.01 131 0 내가 딴 캐릭은 몰라도 [2] 페이커 2020.09.01 229 0 5일차 늒네 넘모 재밌워 [3] lllBoomerlll 2020.09.01 246 0 아침모의3회 [1] Eranger 2020.09.01 146 0 오늘 패치 사전공지 함? [2] 참피 2020.09.01 16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02 0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