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 맥크때는 랜덤천장이라 원하는거 먹기 ㅈ같았고


옌 이디스때는 따로 따로 내서 둘다 먹기 ㅈ같았는데


이번에도 그냥 따로 낼까


아니면 또 신박한 방법으로 분탕을 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