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린, 스트롱홀드, 타이탄, 카일 웡, 에스테로사, 엘리자베스, 가은]

샤오린하고 엘리자베스만 있음

공격,방어,대공 특훈은 다 깼고 

메인은 이제 5밀고 있는데 로자랑 에델, 샤오린, 각힐 이런애들 있어서 아직 막힌적은 없어

보니까 타이탄 많이 추천하던데 성능으로는 타이탄이 제일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