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음주 건틀렛은 쉬어야 겠다 김빠진스프라이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41 작성일 2020-09-02 01:05:27 https://arca.live/b/counterside/6774856 아머 각힐이 밴이 풀리고 킹누스 갓등이가 밴을 먹는다?씹게이 건틀렛만 줄창 하게 될테니 다음주는 쉰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푸별 2020-09-02 01:06:58 각힐 밴 추가될꺼 같던데 하위권에선 다쓴데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02 01:08:59 셰이브 2020-09-02 01:25:59 좆누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겜 로봇이 성희롱하는거맞지? [5] ㅇㅇ (223.38) 2020.09.02 197 0 니들 그거 아냐 [4] 힐데 2020.09.02 167 0 아 꿀잠 패키지 언제와!!!! [4]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02 110 0 왠지 이벤트중에 구관메카 상향할듯 [6]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144 0 병아리 뽑는얘이름 머임? [7] ㄷㄷ (61.82) 2020.09.02 190 0 구관총 처음 출시했을때 평이 구려서 사람들이 많이 거름 [1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2 236 0 장비 옵션 이거 좋은거지? [1] 우주여행자 2020.09.02 509 0 공략봐야겠다 [2] 미미카키 2020.09.02 188 0 4개 남았다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2 88 0 근데 이거 sd까지 만들어놓고 그냥 버린거임? [6] suoi7sliq 2020.09.02 418 0 아니 구관총 딜량 진짜 뭐지 [10] krispydonut 2020.09.02 309 0 의외로 호감인캐 [2] ㅇㅇ 2020.09.02 168 0 스페인어가 있네 [3] ㅇㅇ 2020.09.02 228 0 오늘 패노 몇시에 뜸? [3] 트리비알리스 2020.09.02 147 0 스비 홈페이지에 궁금하던게 있었네 [10] ㅇㅇ (110.70) 2020.09.02 198 0 다들 함선재료 존버하고 있음? [2] 궁딩 2020.09.02 134 0 나 이거 못받아? [15] Scarlet 2020.09.02 287 0 신캐 너무 기대댐 [2] 금태씨발련 2020.09.02 195 0 마트료시카 4렙에서도 기채권 나오노 [8] ㅇo 2020.09.02 205 -1 이제 4번째 함선만들려는데 [5] lllBoomerlll 2020.09.02 170 0 뭐가 이득? [5] 각hillㅈㅂ 2020.09.02 184 0 서버비 내씀 [3] ㅇㅇ 2020.09.02 173 1 아무리 봐도 궁극기 타임스톱 아닌 거 같은데 [4] 쥬지윤 2020.09.02 170 0 다음주 건틀렛은 쉬어야 겠다 [3]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02 141 0 에스타로사 갈아도됨? [8] ㅇㅇ 2020.09.02 240 0 아니 뉴비 차별하는거임? [7] ㅇㅇ (116.127) 2020.09.02 187 0 예전에 패치노트 뜰때 마다기분 [6] ㅇㅇ (1.233) 2020.09.02 182 -2 건틀렛 코누스 ㄹㅇ 1밴까진 쓸만한듯 [1] 궁딩 2020.09.02 153 0 아몰랑 선택권 써버렸다 [3] biress 2020.09.02 259 0 오늘 개발자노트에 밸패가 뜰까? [6] ㅇㅇ 2020.09.02 188 0 방패병 넣뺏으로 깻다 [3] 미미카키 2020.09.02 163 0 별점 낮게주는게 분탕이라고? [1] ㅇㅇ (175.223) 2020.09.02 150 0 이수연 스크라이크!!! [3] 라데온 2020.09.02 496 1 건틀렛 상위권 애들 밴되도 꾸역꾸역 야누스 쓰길래 써보니까 [2] 미약절임육변기 2020.09.02 287 1 애매한 4~5코따리 유닛은 뭔가 좀 특색이 더 강해야허지않냐? [2] Freya 2020.09.02 150 0 도감 대사에서는 특수기, 궁극기 대사 못들음? [1] 꿀벌아쿠아 2020.09.02 135 0 13일만에 외전 1,2장 깼다... [2] ㅇㅇ 2020.09.02 138 0 뭔데 게시글 삭제가 보이는거냐 [14] 셰이브 2020.09.02 201 3 아머만들엇다 [2] investing 2020.09.02 160 0 뭐 어떻게 깨라는거야 [8] 미미카키 2020.09.02 343 0 이거 왜 꼬라박혔냐 [7] 히메코달린다 2020.09.02 228 0 지부 개선은 언제 해죠 [1] ㅇㅇ 2020.09.02 114 0 스트롱홀드 vs 위크릴리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ㅇㅇ (163.152) 2020.09.02 154 -2 늒네 선택권 뭐받아? [2] 러비캣 2020.09.02 189 0 쿼츠는 어디쓰는게 좋음 [7] 유유칼믹 2020.09.02 15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2 01: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