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구관총 처음 출시했을때 평이 구려서 사람들이 많이 거름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235 작성일 2020-09-02 01:20:09 https://arca.live/b/counterside/6775031 그리고 구관총 패치이후 피눈물 흘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01:20:37 그땐 거른게 현명한거지 난 병신이라 뽑았지만 꺼억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2 01:21:37 NepPen 2020-09-02 01:21:34 난 100%할라고 뽑음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2 01:21:46 케일스 2020-09-02 01:21:44 구관메카는 걸렀는데 다행이야 ㅋㅋ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2 01:22:54 노드왕 2020-09-02 01:22:31 성능이고뭐고 도감 100퍼는 못참지 ㅋㅋ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2 01:23:05 ㅇㅇ (58.123) 2020-09-02 01:23:12 삭제 수정 그때 갈은 새끼들 다 이불킥 펼쳐보기▼ BlackDwarf 2020-09-02 01:26:48 도감 100채우려다가 결국 못먹었음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2 01:30:1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힐데 보이스가 맘에 안드네 [1] 쥬지윤 2020.09.02 126 0 비틱되려고 힘모으는중 [3] ㅇㅇ (58.123) 2020.09.02 183 -2 각힐 퀸이랑 첫만남 멋지게 움짤로 만들고싶었는데 잘안되내ㅠ 구렁이 2020.09.02 213 0 각성캐 언제 나와 [8] sjejfnw (220.78) 2020.09.02 213 0 미치겠네 [10] 미미카키 2020.09.02 214 0 이걸 아직도 안고쳐?ㅋㅋㅋㅋ [5] ㅇㅇ 2020.09.02 208 -1 오랜만에 민초를 먹네 [2] 고철로봇 2020.09.02 164 0 지수눈나 스킨 살까말까 고민 [1] 중고흑우 2020.09.02 157 0 아이리 쓰알로 진화한대 [3] ㅇㅇ 2020.09.02 192 0 건틀렛 나도 각성 있어 히메코달린다 2020.09.02 148 0 T5미만 초전도 장비금형은 제작 ㄴㄴ? [5] 쥬지윤 2020.09.02 180 0 더이상 날 뉴비라고 부르지마라 [5] ㅇㅇ 2020.09.02 179 0 구관메카가 ㅄ인데 가지고 있는 애들이 꽤 될거임 [2] ㅇㅇ (58.123) 2020.09.02 142 0 빨리 내일 됐으면 [1] ㅇㅇ 2020.09.02 154 0 특핵변환비 1:3에반데 [2] investing 2020.09.02 159 0 트위터도 페북마냥 글싸면 알림가냐? [10] 케일스 2020.09.02 187 0 구관메카 출시시 ㅂㅅ이라 많이 거름 [2] 금태씨발련 2020.09.02 164 0 요즘 다이브 푸앙카레 특 [1] 상어형님 2020.09.02 134 0 이겜 로봇이 성희롱하는거맞지? [5] ㅇㅇ (223.38) 2020.09.02 197 0 니들 그거 아냐 [4] 힐데 2020.09.02 167 0 아 꿀잠 패키지 언제와!!!! [4]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02 110 0 왠지 이벤트중에 구관메카 상향할듯 [6]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144 0 병아리 뽑는얘이름 머임? [7] ㄷㄷ (61.82) 2020.09.02 190 0 구관총 처음 출시했을때 평이 구려서 사람들이 많이 거름 [1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2 235 0 장비 옵션 이거 좋은거지? [1] 우주여행자 2020.09.02 509 0 공략봐야겠다 [2] 미미카키 2020.09.02 188 0 4개 남았다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2 88 0 근데 이거 sd까지 만들어놓고 그냥 버린거임? [6] suoi7sliq 2020.09.02 418 0 아니 구관총 딜량 진짜 뭐지 [10] krispydonut 2020.09.02 309 0 의외로 호감인캐 [2] ㅇㅇ 2020.09.02 168 0 스페인어가 있네 [3] ㅇㅇ 2020.09.02 228 0 오늘 패노 몇시에 뜸? [3] 트리비알리스 2020.09.02 147 0 스비 홈페이지에 궁금하던게 있었네 [10] ㅇㅇ (110.70) 2020.09.02 198 0 다들 함선재료 존버하고 있음? [2] 궁딩 2020.09.02 134 0 나 이거 못받아? [15] Scarlet 2020.09.02 287 0 신캐 너무 기대댐 [2] 금태씨발련 2020.09.02 195 0 마트료시카 4렙에서도 기채권 나오노 [8] ㅇo 2020.09.02 205 -1 이제 4번째 함선만들려는데 [5] lllBoomerlll 2020.09.02 170 0 뭐가 이득? [5] 각hillㅈㅂ 2020.09.02 184 0 서버비 내씀 [3] ㅇㅇ 2020.09.02 173 1 아무리 봐도 궁극기 타임스톱 아닌 거 같은데 [4] 쥬지윤 2020.09.02 170 0 다음주 건틀렛은 쉬어야 겠다 [3]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02 141 0 에스타로사 갈아도됨? [8] ㅇㅇ 2020.09.02 240 0 아니 뉴비 차별하는거임? [7] ㅇㅇ (116.127) 2020.09.02 187 0 예전에 패치노트 뜰때 마다기분 [6] ㅇㅇ (1.233) 2020.09.02 182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02 0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