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략대로 다 했잖아 힐데 흘리고
쟤 본진 계속 못 때리게 스트라이커 보내주고
방패 계속 보내서 이수진 못 때리게 하고
근데 ㅅㅂ쟨 자꾸 막 나가서 계속 얻어맞다가
궁 날려서 뇌절시키고
그리고 샤오린 쟨 어떡해 뜬금없이 궁 켜서
계속 즉사해버리는데 개새끼야 이수진을 때리라고
본진 때리지 말고 니새끼가 시즈냐?
때려쳐ㅅ비ㅏㄻㄴㅇㄹ ㅁㅇ로ㅠㄼㅁㄷㅇㄱ ㅗ ㄷㄱ52ㅈ4ㄱ 효ㅗ

공략대로 다 했잖아 힐데 흘리고
쟤 본진 계속 못 때리게 스트라이커 보내주고
방패 계속 보내서 이수진 못 때리게 하고
근데 ㅅㅂ쟨 자꾸 막 나가서 계속 얻어맞다가
궁 날려서 뇌절시키고
그리고 샤오린 쟨 어떡해 뜬금없이 궁 켜서
계속 즉사해버리는데 개새끼야 이수진을 때리라고
본진 때리지 말고 니새끼가 시즈냐?
때려쳐ㅅ비ㅏㄻㄴㅇㄹ ㅁㅇ로ㅠㄼㅁㄷㅇㄱ ㅗ ㄷㄱ52ㅈ4ㄱ 효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