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오늘을 위한 공약 건다 킹스짱 추천 11 비추천 1 댓글 17 조회수 974 작성일 2020-09-02 01:51:49 https://arca.live/b/counterside/6775429 오늘 구관 메카들 상향 먹으면 월초 지르겠음 근데 금태가 에스타크를 상향할리가 없지 아 ㅋㅋㅋㅋㅋ 추천! 1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7] 냥냥하다 2020-09-02 01:52:15 트리비알리스 2020-09-02 01:52:47 타다노 2020-09-02 01:52:48 말이 씨가된다 펼쳐보기▼ 푸별 2020-09-02 01:52:52 또 공지야? 펼쳐보기▼ 떳떳한_지각 2020-09-02 01:52:57 박제 ㄱ 펼쳐보기▼ 중고흑우 2020-09-02 01:56:37 공지박제 ㅗㅜㅑ 펼쳐보기▼ 븝유 2020-09-02 01:56:37 안되 나 구관메카없어 상향 안되에 펼쳐보기▼ 스크류바 2020-09-02 01:57:07 익명아님 2020-09-02 02:03:02 이게 공지네ㅋㅋ 펼쳐보기▼ ㅇㅇ (58.123) 2020-09-02 02:35:21 삭제 수정 에스타크 4코만 만들어줘도 상향이네 펼쳐보기▼ 브운터사이드 2020-09-02 02:36:05 이거보고 금태가 상향해줌 아ㅋㅋ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0-09-02 03:02:19 솔직히 이게 진짜 안전자산이지 펼쳐보기▼ 라데온 2020-09-02 03:04:26 금태씨발련 2020-09-02 03:31:35 쌔한데 ㅋ? 펼쳐보기▼ 망조의짐승 2020-09-02 03:58:22 두부두붕 2020-09-02 04:29:10 월초는 걍 지르라고 아 ㅋㅋ 펼쳐보기▼ 에프 2020-09-02 07:12:19 안전자산 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오케이오케이 이제 알겠다 [6] 미미카키 2020.09.02 151 0 제이크는 SSR이었다 [3] 페이커 2020.09.02 182 0 지금 아카 PC접속하면 폰트 지져분하게 보이는데 [2] 완전루시퍼 2020.09.02 108 0 카붕이들이 좋아하는 콘 1위 [8] ㅇㅇ 2020.09.02 146 0 지부 다이브 3개 뜸 [1] 페이커 2020.09.02 120 0 애미 둘리콘 만든 새끼 누구냐? [17] byute 2020.09.02 218 0 이벤 3-1 눈이즐겁다 진짜 [4] 중고흑우 2020.09.02 170 1 pvp 오리배 쓰이긴하더라 [4] ㅇㅇ (223.38) 2020.09.02 179 0 개노하니 예전 개노 떠오르네ㅋㅋㅋ [6] 헥토르 2020.09.02 188 0 꼴림 원탑 [7] lllBoomerlll 2020.09.02 251 0 건틀렛 110찍어준 카린,로자리아 보다 [4] 미약절임육변기 2020.09.02 185 0 타노스노트 몇시에 나옴 보통? [3] 븝유 2020.09.02 123 0 관리국 보면 좋아할 나라가 없겠는데 [4] ㅇㅇ (39.7) 2020.09.02 214 0 오늘 패치노트 분명 개쩔겠지? [4] 엘빅이 2020.09.02 153 1 이제보니 팬드 설계 개잘되어 있었네 [5] 헥토르 2020.09.02 228 0 로자리아 이쁘다 생각들면 페도임? [8] 한펭 2020.09.02 543 0 이지수가 구관검 클론이라는 뇌피셜 [8] 페이커 2020.09.02 482 1 오리배 스킨으로라도 적용되게하면안되나 [1] 븝유 2020.09.02 71 1 자계 434 2함선으로 강습에 놓고 돌리지마라 [4] ㅇㅇ 2020.09.02 150 0 이지수 호위 1분30초대 영상 [5] 소라니 2020.09.02 249 4 응애 패치노트조 [2] 서폿아리 2020.09.02 117 0 이수연이랑 이지수랑 같은 눈에 안대를 하고있네 [6] suoi7sliq 2020.09.02 231 0 놀라운 사실 [3] 페이커 2020.09.02 139 0 오늘을 위한 공약 건다 [17] 킹스짱 2020.09.02 974 10 도플갱어만남 개무서움 [3] hver 2020.09.02 207 2 힐데는 진짜 개초딩같은데 각힐데는 웰케 중고딩같음? [7] 븝유 2020.09.02 186 0 건틀렛 공속 스팅어 [2] 보름달빵 2020.09.02 121 0 씨---발 이게 스킨이지 [4] 중고흑우 2020.09.02 194 1 지수누나 6천몇개에 파는거 기간제한 있는거 아니겠지?? [4] ㅇㅇ 2020.09.02 180 0 이유미 셋옵 공속 써볼만함? [2] ㅇㅇ 2020.09.02 141 0 기밀 카운터케이스는 뭔캐릭있어야 열림? [3] investing 2020.09.02 166 0 오리배 함선 실전에서도 쓸만함? [7] 러비캣 2020.09.02 142 0 진짜 카사느 존나 악랄한 겜임 [7] ㅇㅇ 2020.09.02 251 0 팬드 셋옵 스충 어떰? [9] ㅇㅇ 2020.09.02 181 0 내일 신캐나오면서 구관메카도 상향해주게찌? [2] 치후유 2020.09.02 102 0 힐데 보이스가 맘에 안드네 [1] 쥬지윤 2020.09.02 124 0 비틱되려고 힘모으는중 [3] ㅇㅇ (58.123) 2020.09.02 182 -2 각힐 퀸이랑 첫만남 멋지게 움짤로 만들고싶었는데 잘안되내ㅠ 구렁이 2020.09.02 212 0 각성캐 언제 나와 [8] sjejfnw (220.78) 2020.09.02 212 0 미치겠네 [10] 미미카키 2020.09.02 213 0 이걸 아직도 안고쳐?ㅋㅋㅋㅋ [5] ㅇㅇ 2020.09.02 207 -1 오랜만에 민초를 먹네 [2] 고철로봇 2020.09.02 164 0 지수눈나 스킨 살까말까 고민 [1] 중고흑우 2020.09.02 156 0 아이리 쓰알로 진화한대 [3] ㅇㅇ 2020.09.02 191 0 건틀렛 나도 각성 있어 히메코달린다 2020.09.02 14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2 02: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