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따 저녁밥 먹으면서 챈질 할거 생각하니 벌써부터 행복하노ㄷ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오늘 패치노트 분명 개쩔겠지?
추천
1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53
작성일
댓글
[4]
investing
ㄱㄴㅇㄹㅁ
타다노
분긔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번 이유식 스나이퍼는 절대로 아님
[5]
206
0
협력사모집
중고늒네 협력사 받읍니다.
[5]
172
0
뉴비 건 스릴있던3판
[3]
113
0
씨발!!!!!!!!!!!!!!!!!!!!!!!!!!!!!!!!!!!!!!!!!!!!!!!
[12]
248
3
외전에서 캐릭터 파밍하는거임??
[7]
211
0
야누스 참다참다 융합핵 박아주고 있음
[3]
173
0
아ㅡㅡ
[11]
171
5
주시영 지부장대사 좋다.
[2]
256
0
카린 읭 델타세븐 제이크는 금발 거유 여캐 ㅗㅜㅑ
[5]
257
0
보는순간 안달수없는 콘
[4]
162
0
아 오케이오케이 이제 알겠다
[6]
152
0
제이크는 SSR이었다
[3]
183
0
지금 아카 PC접속하면 폰트 지져분하게 보이는데
[2]
108
0
카붕이들이 좋아하는 콘 1위
[8]
146
0
지부 다이브 3개 뜸
[1]
120
0
애미 둘리콘 만든 새끼 누구냐?
[17]
218
0
이벤 3-1 눈이즐겁다 진짜
[4]
170
1
pvp 오리배 쓰이긴하더라
[4]
179
0
개노하니 예전 개노 떠오르네ㅋㅋㅋ
[6]
189
0
꼴림 원탑
[7]
251
0
건틀렛
110찍어준 카린,로자리아 보다
[4]
185
0
타노스노트 몇시에 나옴 보통?
[3]
123
0
관리국 보면 좋아할 나라가 없겠는데
[4]
215
0
오늘 패치노트 분명 개쩔겠지?
[4]
153
1
이제보니 팬드 설계 개잘되어 있었네
[5]
228
0
로자리아 이쁘다 생각들면 페도임?
[8]
544
0
이지수가 구관검 클론이라는 뇌피셜
[8]
482
1
오리배 스킨으로라도 적용되게하면안되나
[1]
72
1
자계 434 2함선으로 강습에 놓고 돌리지마라
[4]
150
0
이지수 호위 1분30초대 영상
[5]
249
4
응애 패치노트조
[2]
118
0
이수연이랑 이지수랑 같은 눈에 안대를 하고있네
[6]
232
0
놀라운 사실
[3]
140
0
오늘을 위한 공약 건다
[17]
975
10
도플갱어만남 개무서움
[3]
208
2
힐데는 진짜 개초딩같은데 각힐데는 웰케 중고딩같음?
[7]
187
0
건틀렛
공속 스팅어
[2]
122
0
씨---발 이게 스킨이지
[4]
195
1
지수누나 6천몇개에 파는거 기간제한 있는거 아니겠지??
[4]
181
0
이유미 셋옵 공속 써볼만함?
[2]
142
0
기밀 카운터케이스는 뭔캐릭있어야 열림?
[3]
167
0
오리배 함선 실전에서도 쓸만함?
[7]
143
0
진짜 카사느 존나 악랄한 겜임
[7]
252
0
팬드 셋옵 스충 어떰?
[9]
181
0
내일 신캐나오면서 구관메카도 상향해주게찌?
[2]
1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