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 핫타임 상시로 해줘도 좋다고 봄 구렁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25 작성일 2020-09-02 04:13:23 https://arca.live/b/counterside/6777499 저시간떄에하면 칼매칭이여서 패직이건 뭐건 빠르게 할 수 있어서 좋더라핫타임 없을때는 낮이나 새벽에 돌리면 매칭안될때도 있었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ㅇㅇ 2020-09-02 04:13:37 ㄹㅇ 펼쳐보기▼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02 04:14:46 오히려 점수 올리고 싶으면 사람 없을법할때 AI줫패면서 올라가면 되지 않냐 ㅋㅌ 펼쳐보기▼ 구렁이 2020-09-02 04:16:14 ai랑도 붙어? 펼쳐보기▼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02 04:16:49 실딱이라 건타임때도 가끔 AI 튀어나오던데 상위티어는 그딴거 없이 맨날 기다리냐 펼쳐보기▼ 구렁이 2020-09-02 04:17:36 모르겠어 나 챌인데 걍 십초정도 기다리다가 매칭없으면 취소눌려버리거든 펼쳐보기▼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02 04:18:32 나중에 건탐 끝나고 존버해보셈 나 브5때 하도 없어서 맨날 취소했더니 AI잡아준다고 기다리라 하더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여기서 적성핵 넣고 키울거 추천점 [3] 브 2020.09.02 95 0 각힐 방어력 이게 정상표기냐? [7] byute 2020.09.02 209 0 근데 함선은 하나 나와줬으면 좋겠는대 [2] 노드왕 2020.09.02 115 0 그러니까 에델이 꼴리는 이유가 [3] ㅇㅇ (58.123) 2020.09.02 178 0 낼 신규 유닛 함선 나옴? [3] 닝기루 2020.09.02 157 0 이벤트 스토리 ㅈㄴ궁금해 [2] 카사하는병신 2020.09.02 183 0 전력으로 맞서겠어! [9] ㅇㅇ 2020.09.02 238 -4 월초 주화패키지 vs 융합패키지3개 [6] ㅇㅇ (211.36) 2020.09.02 139 0 와 뭐냐 핫타임 이터 유통기한 좀 짧네 [4] 람네 2020.09.02 244 0 건 장비 리필 안되네 [5] 히메코달린다 2020.09.02 188 0 뉴비들 요새 좀 싸가지 없네 [2] ㅇㅇ (58.237) 2020.09.02 267 0 융핵 패키지가 넘꿀이다 카사하는병신 2020.09.02 187 0 적성핵 3종류다 1000개돌파.. [9] ㅇㅇ (123.111) 2020.09.02 258 0 ????? [3] 브운터사이드 2020.09.02 157 0 컷씬이나 그런거좀 모아두는 탭 있으면 좋겠다 [3] ㅇㅇ 2020.09.02 106 0 퇴각없이 모든적격파 왜 안깨지냐? [4] 테디레아 2020.09.02 140 0 에델이 설정이 괴물임? [12] byute 2020.09.02 270 0 이지수 스킨 별로같음 [3]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09.02 170 0 대공에서 탱도 하고 딜도 하는 스커 [11] 네오딤남편 2020.09.02 192 0 늒네챠 지수눈나 스킨 삿다 [8] ㅇㅇ 2020.09.02 199 0 업뎃예정 언제올라와 [2] ㅇㅇ (110.70) 2020.09.02 102 0 9일차 뉴비 힐데 만렙찍었다 [6] 몰름보 2020.09.02 156 0 스킨들 이벤트 하고나니 존나 사고 싶음 [6]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02 116 0 건 핫타임 상시로 해줘도 좋다고 봄 [6] 구렁이 2020.09.02 125 0 늒네 첫 종신계약했다 [5] 우주여행자 2020.09.02 134 2 왜 자꾸 공지 늘어나 휆 2020.09.02 109 0 시발 [7] 분긔 2020.09.02 132 0 아 핫타임 끝났네 이유 2020.09.02 79 0 sr 초월 시켜줄 거 머잇누 [2] ㅇㅇ (58.237) 2020.09.02 105 0 휴 오늘 핫타임이면 이터끝이네 늅늅늅 2020.09.02 77 0 젖겜하는 새끼라 여기 젖은 평범한거 같은데 [7]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02 246 0 n등급 초월도 한번에 3개씩임? [3] ㅇㅇ (223.38) 2020.09.02 135 0 시발련아 나와 [12] 시루룬 2020.09.02 247 1 내일 패키지보고 이지수 스킨 사야지 카사하는병신 2020.09.02 357 0 지뚜눈나 외전 1스테이지만 있음? [4] ㅇㅇ (58.237) 2020.09.02 108 0 샀다 [7] 뱅레이 2020.09.02 191 3 ㅈㄴ 통발돌려놓으면 [2] ㅇㅇ 2020.09.02 134 0 에델도 키워야하는데 [2] byute 2020.09.02 147 0 잘봐라 이게 너희와 나의 격의 차이다 [5] 시루룬 2020.09.02 209 0 팬드래건에 대적할 여캐가 나와야함 [2] ㅇㅇ 2020.09.02 153 0 유미가 폰 일도양단했노 [1] ㅇo 2020.09.02 177 0 김소빈 패시브 5렙 찍어줘야댐? [2] 수램 2020.09.02 158 0 늒네들을 이걸 기억해야함 [4] BlackDwarf 2020.09.02 146 0 퀴츠인가 뭐가 쓸떄 존나없네 [6] steel2 2020.09.02 18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2 04: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