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딴 망겜에 왠 스킨을 처 사나 싶었는데

이벤트때 애들 지원으로 나오잖아

그거 보니까 와 씨바 역시 좆같은 SD캐릭들이 아니라 그런지 스킨들도 씨바 존나 쌔끈해

스킨 퀄 자체는 ㄹㅇ 최고인듯 겜 자체가 좆같은 SD쓰는게 아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