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 스킬업만 해줘도 모자란데 카케랑 다이브는 또 언제하고 슬슬 레이드에 숟가락도 얹어야 하는데

4지부 뚫리면 좀 숨통 트임? 어제자로 뉴비버프도 꺼졌는데 언제 39에서 45찍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