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5랑 556부터 지원소대 못쓰게하고

참피보다 생존력 낮은 20렙 노르망디 때문에 진짜 혈압 존나 올랐는데 다깼다

노르망디 씹새끼 이제 두번 다시 안쓴다 족같은 참피련


이제 스토리 정주행하러간다.. 글케잼다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