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형님들 ep 2. 3-2 2턴컷 어케함? ㅇㅇ (118.23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42 작성일 2020-09-02 05:07:32 https://arca.live/b/counterside/6778210 제 능지로는 2턴각이 안보입니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삼바교실 2020-09-02 05:08:48 *수정됨 맵이랑 같이 올려줘 지금 유동이 이미지 못올리나? 펼쳐보기▼ ㅇㅇ (118.235) 2020-09-02 05:09:11 삭제 수정 권한이 없다는데 어케 사진올림?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02 05:09:29 막아놨다보다 ㄱㄷ 보고와서 댓 달아줄게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02 05:12:00 *수정됨 맨밑 강습에 강습함, 바로옆 착륙지점에 중장갑함 깔고 시작 강습으로 한칸전진한다음 중장갑이랑 자리교체하고 중장갑함으로 lv30짜리 입벌리고있는 보라 괴물 줘패고 턴끝 그러면 위에 33렙짜리 몹이 널 때릴텐데 그냥 죽여주고 2페이즈시작하면 중장갑으로 황금색으로 골인ㄱ 펼쳐보기▼ ㅇㅇ (118.235) 2020-09-02 05:12:40 삭제 니퍼 2020-09-02 05:10:11 맨위에 강습함이랑 중갑함 배치 강습함 한칸전진 중갑함 강습함이랑 자리 교체 펼쳐보기▼ 니퍼 2020-09-02 05:11:18 그 후 중갑함으로 보급품 뜨는 자리에 있는놈 조지고 담턴에 골인 펼쳐보기▼ ㅇㅇ (118.235) 2020-09-02 05:11:21 삭제 수정 아 배를 딴거써야되나보네 ㄱㅅㄱㅅ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겜 요즘 어떰 [10] 안드로메다 2020.09.02 151 0 근데 이겜 찍먹하는중인데 꽤 재밌네 [17] ㅇㅇ (118.235) 2020.09.02 261 0 가은이 카케 보는데 그냥 얀데레 아님? [7]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02 263 0 끝까지 다 깼다 [9] ㅇㅇ 2020.09.02 268 0 패치노트 빨리올려 ㅡㅡ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87 -2 아 근데 이면세계 배경 기대된다 [2] ㅇㅇ (211.210) 2020.09.02 149 0 6t금딱은 진짜 보기 힘든데 [2] 보름달빵 2020.09.02 634 0 이게로비지 씨--0발 [6] 중고흑우 2020.09.02 254 3 바이올렛 뷰어 어케쓰는거지 [3] 셰이브 2020.09.02 7745 0 오늘안에 이벤트 다깨야되는데 어떡해 [4] 톡토기 2020.09.02 254 0 건틀렛 우드피커 너무 고통스럽다 [5] 곽두철 2020.09.02 278 0 넥슨 사업부 다 갈아버림? [7] 히메코달린다 2020.09.02 205 0 늒네쟝 이벤트 정리 [2] 러비캣 2020.09.02 144 0 건틀렛 스팅어가 주도하는 질서 [3] 보름달빵 2020.09.02 240 0 메카박이들아 쓰알메카함선 원하는 옵션 회로좀 굴려보셈 [10] 네오딤남편 2020.09.02 179 0 소송준비중(구글매출 2위) [5] ㅇㅇ (183.98) 2020.09.02 316 0 건틀렛 어제 레지나 쓰면서 패시브 발동된거 봄 [4] 냥냥하다 2020.09.02 199 0 하 신작게임은 못참지 [5] 노드왕 2020.09.02 194 0 쓰알 메카함선 나와라 제발 [3] 미카엘1201 2020.09.02 112 0 넥슨 신작은 나오는데로 다 망하네 [13] ㅇㅇ (58.237) 2020.09.02 269 1 엥 공방누나랑 타이탄이랑 관련 있었네 [3]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02 158 0 건틀렛 라이노는 이제 못쓰겠네 [4] 직사의마안 2020.09.02 164 0 내일 태풍 별문제 없이 지나가겠지 [2] 보름달빵 2020.09.02 78 0 형님들 ep 2. 3-2 2턴컷 어케함? [8] ㅇㅇ (118.235) 2020.09.02 142 0 3090 지르기 vs 걍 살면서 카사 서버비 내기 [14] 카린웡 2020.09.02 197 0 연협재료내놔 수램 2020.09.02 83 0 나도 2주차때까진 연협권 크레딧 부족했던 거 같긴 한데 [2] 네오딤남편 2020.09.02 227 0 배고프니까 엽떢 ㄹㅇ ㅇㅇ (119.203) 2020.09.02 111 0 컴퓨터 새끼 우드뻑커 소환하는거 개띠껍네 [1] 히메코달린다 2020.09.02 134 0 T5 표준 금형 돌림? [2] ㅈㅈ (185.92) 2020.09.02 181 0 도미닉을 쓰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2] ㅇㅇ (163.152) 2020.09.02 110 0 건틀렛 와 이덱 미쳤네 [21] 늒네쟝 2020.09.02 366 0 아이언사이드<< 이친구 로보캅 힐해주냐?? [5] investing 2020.09.02 187 0 바람연 망하는거 보니까 넥슨 사업부가 병신인게 맞는듯 [6] 치후유 2020.09.02 243 0 히토미 뷰어 뭐 쓸만한거 읎나 [10] 셰이브 2020.09.02 1668 0 에이설마오늘갓패치겠어 [6] 중고흑우 2020.09.02 199 1 애스타크 체력 진짜 병신같네 [5] 보름달빵 2020.09.02 204 0 오늘 설레발치는거보니 구관메카 상향확정이네 ㄹㅇ [2]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104 0 가만보니 뉴비들은 연협 렙업이 문제네 [7] 두통복통 2020.09.02 186 0 내가 요즘 제일 좋아하는 게임 [4] ㅇㅇ (183.98) 2020.09.02 180 0 그림 별로 안그렸어 눈 배리지 마 [19] 탄지우 2020.09.02 948 19 S랭 파견보다 더 반가운거 [4]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02 205 0 2주 좀 넘었는데 아직도 연협권 부족함 [5] 분긔 2020.09.02 149 0 바람연은 뭘 어떻게 했길래 카사 2.0시절보다 깔개노? [14] 카린웡 2020.09.02 670 0 복귀해도되냐? [11] ㅇㅇ (220.77) 2020.09.02 27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2 05: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