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브 소대 앵간히 다 맞추고나서부턴 연협권 쓸 일이 크게 없어서 조금씩 쌓임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도 2주차때까진 연협권 크레딧 부족했던 거 같긴 한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227
작성일
댓글
[2]
gkdhkdhk
네오딤남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끝까지 다 깼다
[9]
268
0
패치노트 빨리올려 ㅡㅡ
87
-2
아 근데 이면세계 배경 기대된다
[2]
149
0
6t금딱은 진짜 보기 힘든데
[2]
634
0
이게로비지 씨--0발
[6]
254
3
바이올렛 뷰어 어케쓰는거지
[3]
7745
0
오늘안에 이벤트 다깨야되는데 어떡해
[4]
254
0
건틀렛
우드피커 너무 고통스럽다
[5]
278
0
넥슨 사업부 다 갈아버림?
[7]
205
0
늒네쟝 이벤트 정리
[2]
144
0
건틀렛
스팅어가 주도하는 질서
[3]
240
0
메카박이들아 쓰알메카함선 원하는 옵션 회로좀 굴려보셈
[10]
179
0
소송준비중(구글매출 2위)
[5]
316
0
건틀렛
어제 레지나 쓰면서 패시브 발동된거 봄
[4]
199
0
하 신작게임은 못참지
[5]
194
0
쓰알 메카함선 나와라 제발
[3]
112
0
넥슨 신작은 나오는데로 다 망하네
[13]
269
1
엥 공방누나랑 타이탄이랑 관련 있었네
[3]
158
0
건틀렛
라이노는 이제 못쓰겠네
[4]
164
0
내일 태풍 별문제 없이 지나가겠지
[2]
78
0
형님들 ep 2. 3-2 2턴컷 어케함?
[8]
143
0
3090 지르기 vs 걍 살면서 카사 서버비 내기
[14]
197
0
연협재료내놔
83
0
나도 2주차때까진 연협권 크레딧 부족했던 거 같긴 한데
[2]
227
0
배고프니까 엽떢 ㄹㅇ
111
0
컴퓨터 새끼 우드뻑커 소환하는거 개띠껍네
[1]
134
0
T5 표준 금형 돌림?
[2]
181
0
도미닉을 쓰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2]
110
0
건틀렛
와 이덱 미쳤네
[21]
366
0
아이언사이드<< 이친구 로보캅 힐해주냐??
[5]
187
0
바람연 망하는거 보니까 넥슨 사업부가 병신인게 맞는듯
[6]
243
0
히토미 뷰어 뭐 쓸만한거 읎나
[10]
1668
0
에이설마오늘갓패치겠어
[6]
199
1
애스타크 체력 진짜 병신같네
[5]
204
0
오늘 설레발치는거보니 구관메카 상향확정이네 ㄹㅇ
[2]
104
0
가만보니 뉴비들은 연협 렙업이 문제네
[7]
186
0
내가 요즘 제일 좋아하는 게임
[4]
180
0
그림 별로 안그렸어 눈 배리지 마
[19]
948
19
S랭 파견보다 더 반가운거
[4]
205
0
2주 좀 넘었는데 아직도 연협권 부족함
[5]
149
0
바람연은 뭘 어떻게 했길래 카사 2.0시절보다 깔개노?
[14]
670
0
복귀해도되냐?
[11]
272
0
중국 잡게임도 1점대 잘안가던데
[5]
206
0
협상권 너무없다 ㅠ
[1]
108
0
그림 그릴려고 패드 샀는데
[5]
144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