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중국 잡게임도 1점대 잘안가던데 개소리하면댓글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206 작성일 2020-09-02 04:47:19 https://arca.live/b/counterside/6777947 대단하다! 좆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네오딤남편 2020-09-02 04:48:06 오히려 잡게임이면 하는 사람 얼마없어서 평점주작 쉬울듯 펼쳐보기▼ 몰름보 2020-09-02 04:49:53 ㅇㅇ 2020-09-02 04:50:08 중국 게임은 평점 조작함 펼쳐보기▼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04:51:54 평점조작해도 2점대가 최대지 1점대로 내려간걸 본적이없음 펼쳐보기▼ DOGE76 2020-09-02 04:59:23 인지도있는 게임회사일수록 별점 유독 잘까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내일 태풍 별문제 없이 지나가겠지 [2] 보름달빵 2020.09.02 79 0 형님들 ep 2. 3-2 2턴컷 어케함? [8] ㅇㅇ (118.235) 2020.09.02 143 0 3090 지르기 vs 걍 살면서 카사 서버비 내기 [14] 카린웡 2020.09.02 197 0 연협재료내놔 수램 2020.09.02 83 0 나도 2주차때까진 연협권 크레딧 부족했던 거 같긴 한데 [2] 네오딤남편 2020.09.02 228 0 배고프니까 엽떢 ㄹㅇ ㅇㅇ (119.203) 2020.09.02 112 0 컴퓨터 새끼 우드뻑커 소환하는거 개띠껍네 [1] 히메코달린다 2020.09.02 134 0 T5 표준 금형 돌림? [2] ㅈㅈ (185.92) 2020.09.02 181 0 도미닉을 쓰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2] ㅇㅇ (163.152) 2020.09.02 110 0 건틀렛 와 이덱 미쳤네 [21] 늒네쟝 2020.09.02 366 0 아이언사이드<< 이친구 로보캅 힐해주냐?? [5] investing 2020.09.02 187 0 바람연 망하는거 보니까 넥슨 사업부가 병신인게 맞는듯 [6] 치후유 2020.09.02 243 0 히토미 뷰어 뭐 쓸만한거 읎나 [10] 셰이브 2020.09.02 1669 0 에이설마오늘갓패치겠어 [6] 중고흑우 2020.09.02 200 1 애스타크 체력 진짜 병신같네 [5] 보름달빵 2020.09.02 204 0 오늘 설레발치는거보니 구관메카 상향확정이네 ㄹㅇ [2]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104 0 가만보니 뉴비들은 연협 렙업이 문제네 [7] 두통복통 2020.09.02 186 0 내가 요즘 제일 좋아하는 게임 [4] ㅇㅇ (183.98) 2020.09.02 180 0 그림 별로 안그렸어 눈 배리지 마 [19] 탄지우 2020.09.02 948 19 S랭 파견보다 더 반가운거 [4]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02 205 0 2주 좀 넘었는데 아직도 연협권 부족함 [5] 분긔 2020.09.02 150 0 바람연은 뭘 어떻게 했길래 카사 2.0시절보다 깔개노? [14] 카린웡 2020.09.02 670 0 복귀해도되냐? [11] ㅇㅇ (220.77) 2020.09.02 272 0 중국 잡게임도 1점대 잘안가던데 [5]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206 0 협상권 너무없다 ㅠ [1] ㅇㅇ (223.38) 2020.09.02 109 0 그림 그릴려고 패드 샀는데 [5] 탄지우 2020.09.02 145 1 흑형낼 코스트로 아이리 아키 내는 게 더 단단할듯 [3] 네오딤남편 2020.09.02 208 0 카사 희소식 [11]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02 288 1 닉변하고싶은데 스토리볼때 닉네임떠서 [3] investing 2020.09.02 159 0 님들 요즘 유저 몇명임? [6] 하이호 2020.09.02 199 -1 오늘은 무슨 분탕을 칠까 [5] SyaiL 2020.09.02 159 0 오늘 패노 나오는날이네 ㅎㅎ [8] 사수 2020.09.02 195 0 협상권 패키지 살만함? [5] ㅇㅇ (121.182) 2020.09.02 260 0 실비아 볼때마다 고문마렵다 [2] 한펭 2020.09.02 223 0 협력사모집 늒네랑 비밀친구 할래? [4] 니카와 2020.09.02 162 0 흑형 스탯은 4코급이긴함 ㅋㅋ [13] 노드왕 2020.09.02 366 0 게임 지웠다가 하루만에 다시 깔음 [9] ㄹ (211.41) 2020.09.02 352 1 이지수 월초 주화 박아서 살만함? [7] Luvan 2020.09.02 179 0 농담아니고 이번달엔 진짜 메카 손대면서 상향할거 같은데 [4] SyaiL 2020.09.02 179 0 나도 그림 잘그리고 싶어 [3]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09.02 134 0 Pve에서 도미닉 쓸만함 [4] 페이커 2020.09.02 178 0 촉매제 1000개까지 모으고십다 [10] 직사의마안 2020.09.02 163 0 이거 바꿀만함? [3] 부엉이바위 2020.09.02 150 0 각힐다음에 누가 특수채용이냐? [5] byute 2020.09.02 153 0 100렙 어케 찍는거임 [3] ㅇㅇ (121.182) 2020.09.02 14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2 05:0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