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공 떠도 이터랑 정보는 무적권 챙겨주는 침식지 순찰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S랭 파견보다 더 반가운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05
작성일
댓글
[4]
노드왕
푸별
몰름보
개소리하면댓글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쓰알 메카함선 나와라 제발
[3]
113
0
넥슨 신작은 나오는데로 다 망하네
[13]
269
1
엥 공방누나랑 타이탄이랑 관련 있었네
[3]
158
0
건틀렛
라이노는 이제 못쓰겠네
[4]
165
0
내일 태풍 별문제 없이 지나가겠지
[2]
79
0
형님들 ep 2. 3-2 2턴컷 어케함?
[8]
143
0
3090 지르기 vs 걍 살면서 카사 서버비 내기
[14]
198
0
연협재료내놔
83
0
나도 2주차때까진 연협권 크레딧 부족했던 거 같긴 한데
[2]
228
0
배고프니까 엽떢 ㄹㅇ
112
0
컴퓨터 새끼 우드뻑커 소환하는거 개띠껍네
[1]
134
0
T5 표준 금형 돌림?
[2]
181
0
도미닉을 쓰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2]
110
0
건틀렛
와 이덱 미쳤네
[21]
366
0
아이언사이드<< 이친구 로보캅 힐해주냐??
[5]
187
0
바람연 망하는거 보니까 넥슨 사업부가 병신인게 맞는듯
[6]
243
0
히토미 뷰어 뭐 쓸만한거 읎나
[10]
1669
0
에이설마오늘갓패치겠어
[6]
200
1
애스타크 체력 진짜 병신같네
[5]
205
0
오늘 설레발치는거보니 구관메카 상향확정이네 ㄹㅇ
[2]
105
0
가만보니 뉴비들은 연협 렙업이 문제네
[7]
187
0
내가 요즘 제일 좋아하는 게임
[4]
181
0
그림 별로 안그렸어 눈 배리지 마
[19]
949
19
S랭 파견보다 더 반가운거
[4]
205
0
2주 좀 넘었는데 아직도 연협권 부족함
[5]
150
0
바람연은 뭘 어떻게 했길래 카사 2.0시절보다 깔개노?
[14]
670
0
복귀해도되냐?
[11]
272
0
중국 잡게임도 1점대 잘안가던데
[5]
207
0
협상권 너무없다 ㅠ
[1]
109
0
그림 그릴려고 패드 샀는데
[5]
145
1
흑형낼 코스트로 아이리 아키 내는 게 더 단단할듯
[3]
208
0
카사 희소식
[11]
289
1
닉변하고싶은데 스토리볼때 닉네임떠서
[3]
160
0
님들 요즘 유저 몇명임?
[6]
200
-1
오늘은 무슨 분탕을 칠까
[5]
159
0
오늘 패노 나오는날이네 ㅎㅎ
[8]
196
0
협상권 패키지 살만함?
[5]
260
0
실비아 볼때마다 고문마렵다
[2]
224
0
협력사모집
늒네랑 비밀친구 할래?
[4]
162
0
흑형 스탯은 4코급이긴함 ㅋㅋ
[13]
366
0
게임 지웠다가 하루만에 다시 깔음
[9]
352
1
이지수 월초 주화 박아서 살만함?
[7]
179
0
농담아니고 이번달엔 진짜 메카 손대면서 상향할거 같은데
[4]
179
0
나도 그림 잘그리고 싶어
[3]
134
0
Pve에서 도미닉 쓸만함
[4]
17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