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협력사모집
늒네랑 비밀친구 할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62
작성일
댓글
[4]
뱅레이
SyaiL
Siegrune
라이트닝카운터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바람연 망하는거 보니까 넥슨 사업부가 병신인게 맞는듯
[6]
243
0
히토미 뷰어 뭐 쓸만한거 읎나
[10]
1669
0
에이설마오늘갓패치겠어
[6]
200
1
애스타크 체력 진짜 병신같네
[5]
205
0
오늘 설레발치는거보니 구관메카 상향확정이네 ㄹㅇ
[2]
105
0
가만보니 뉴비들은 연협 렙업이 문제네
[7]
187
0
내가 요즘 제일 좋아하는 게임
[4]
181
0
그림 별로 안그렸어 눈 배리지 마
[19]
949
19
S랭 파견보다 더 반가운거
[4]
206
0
2주 좀 넘었는데 아직도 연협권 부족함
[5]
150
0
바람연은 뭘 어떻게 했길래 카사 2.0시절보다 깔개노?
[14]
671
0
복귀해도되냐?
[11]
273
0
중국 잡게임도 1점대 잘안가던데
[5]
207
0
협상권 너무없다 ㅠ
[1]
109
0
그림 그릴려고 패드 샀는데
[5]
145
1
흑형낼 코스트로 아이리 아키 내는 게 더 단단할듯
[3]
208
0
카사 희소식
[11]
289
1
닉변하고싶은데 스토리볼때 닉네임떠서
[3]
160
0
님들 요즘 유저 몇명임?
[6]
200
-1
오늘은 무슨 분탕을 칠까
[5]
159
0
오늘 패노 나오는날이네 ㅎㅎ
[8]
196
0
협상권 패키지 살만함?
[5]
261
0
실비아 볼때마다 고문마렵다
[2]
224
0
협력사모집
늒네랑 비밀친구 할래?
[4]
162
0
흑형 스탯은 4코급이긴함 ㅋㅋ
[13]
367
0
게임 지웠다가 하루만에 다시 깔음
[9]
353
1
이지수 월초 주화 박아서 살만함?
[7]
180
0
농담아니고 이번달엔 진짜 메카 손대면서 상향할거 같은데
[4]
180
0
나도 그림 잘그리고 싶어
[3]
134
0
Pve에서 도미닉 쓸만함
[4]
179
0
촉매제 1000개까지 모으고십다
[10]
164
0
이거 바꿀만함?
[3]
151
0
각힐다음에 누가 특수채용이냐?
[5]
153
0
100렙 어케 찍는거임
[3]
144
0
소대 보너스 같은건 없음?
[2]
261
0
나도 실비아 그리고 싶다.
[8]
377
5
이터 많아지니 다시 통발겜 느낌이네
[5]
211
0
카사하면서 갤놋20 좋은점 알려드림
[4]
176
2
매일 일반하드 3판도는거 보통어디돔?
[2]
107
0
그 로자리아 전문으로 그리는애도 접음?
[1]
141
0
레나쿠퍼 이거 메카닉전용이네
[8]
171
0
패치내역은 몆시에나옴?
[2]
127
0
앆!!!!!!!!!!!!!!!!!!!!
[3]
156
0
나중에 육성 다하면 이 소대로 건 돌려봐야지
[11]
121
1
건틀렛
각등 없는 찐따들 요즘 쓰는거 공감
[12]
27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