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지수 월초 주화 박아서 살만함? Luva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79 작성일 2020-09-02 04:37:11 https://arca.live/b/counterside/6777824 지금 ㅈ침반 따라서 로자 이유미 스킨 살까아니면 혹시 이지수 패키지에서 기채권으로 각힐도 먹을 수 있을지도 모르자너 ㅋㅋ루ㅋㅋ이지수 성능어떠냐 나 힐러는 꼬부기랑 교회년 밖에 없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삼바교실 2020-09-02 04:38:01 이지수는 힐러가 아니고 상대 디버프용도라서 꼬부기, 교회랑 느낌이 아예 다름 5코기도하고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02 04:38:45 이지수패키지는 내용물에서 이지수 빼고 봐도 같은 내용물패키지보다 더 싼 가격이라서 기밀뽑기 할 사람은 무조건 사야하는 패키지긴한데 각힐은 사실상 천장칠 각오해야지 펼쳐보기▼ Siegrune 2020-09-02 04:38:23 이지수는 디버퍼야 스커 레인저 스나 공속감 25%와 치유량감소 75%를 출격시 적군 전체에게 부여하고 여튼 디벞 많음 펼쳐보기▼ Siegrune 2020-09-02 04:39:14 특수기 마지막 타격에 맞은 적은 공격력 감소가 붙고 궁 맞으면 모든 버프 해제 및 버프금지를 걸어버림 펼쳐보기▼ 맘스땃쥐 2020-09-02 04:38:31 각성값한다 펼쳐보기▼ 람네 2020-09-02 04:39:21 좋긴함 펼쳐보기▼ SyaiL 2020-09-02 04:40:04 좋긴한데 돈없으면 걸러도 노상관임 각힐마냥 없다고 개꼽진 않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에이설마오늘갓패치겠어 [6] 중고흑우 2020.09.02 200 1 애스타크 체력 진짜 병신같네 [5] 보름달빵 2020.09.02 205 0 오늘 설레발치는거보니 구관메카 상향확정이네 ㄹㅇ [2]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105 0 가만보니 뉴비들은 연협 렙업이 문제네 [7] 두통복통 2020.09.02 187 0 내가 요즘 제일 좋아하는 게임 [4] ㅇㅇ (183.98) 2020.09.02 181 0 그림 별로 안그렸어 눈 배리지 마 [19] 탄지우 2020.09.02 949 19 S랭 파견보다 더 반가운거 [4]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02 206 0 2주 좀 넘었는데 아직도 연협권 부족함 [5] 분긔 2020.09.02 150 0 바람연은 뭘 어떻게 했길래 카사 2.0시절보다 깔개노? [14] 카린웡 2020.09.02 670 0 복귀해도되냐? [11] ㅇㅇ (220.77) 2020.09.02 272 0 중국 잡게임도 1점대 잘안가던데 [5]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207 0 협상권 너무없다 ㅠ [1] ㅇㅇ (223.38) 2020.09.02 109 0 그림 그릴려고 패드 샀는데 [5] 탄지우 2020.09.02 145 1 흑형낼 코스트로 아이리 아키 내는 게 더 단단할듯 [3] 네오딤남편 2020.09.02 208 0 카사 희소식 [11]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02 289 1 닉변하고싶은데 스토리볼때 닉네임떠서 [3] investing 2020.09.02 160 0 님들 요즘 유저 몇명임? [6] 하이호 2020.09.02 200 -1 오늘은 무슨 분탕을 칠까 [5] SyaiL 2020.09.02 159 0 오늘 패노 나오는날이네 ㅎㅎ [8] 사수 2020.09.02 196 0 협상권 패키지 살만함? [5] ㅇㅇ (121.182) 2020.09.02 261 0 실비아 볼때마다 고문마렵다 [2] 한펭 2020.09.02 224 0 협력사모집 늒네랑 비밀친구 할래? [4] 니카와 2020.09.02 162 0 흑형 스탯은 4코급이긴함 ㅋㅋ [13] 노드왕 2020.09.02 367 0 게임 지웠다가 하루만에 다시 깔음 [9] ㄹ (211.41) 2020.09.02 352 1 이지수 월초 주화 박아서 살만함? [7] Luvan 2020.09.02 179 0 농담아니고 이번달엔 진짜 메카 손대면서 상향할거 같은데 [4] SyaiL 2020.09.02 179 0 나도 그림 잘그리고 싶어 [3]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09.02 134 0 Pve에서 도미닉 쓸만함 [4] 페이커 2020.09.02 179 0 촉매제 1000개까지 모으고십다 [10] 직사의마안 2020.09.02 163 0 이거 바꿀만함? [3] 부엉이바위 2020.09.02 151 0 각힐다음에 누가 특수채용이냐? [5] byute 2020.09.02 153 0 100렙 어케 찍는거임 [3] ㅇㅇ (121.182) 2020.09.02 143 0 소대 보너스 같은건 없음? [2] ㅇㅇ (58.237) 2020.09.02 261 0 나도 실비아 그리고 싶다. [8] byute 2020.09.02 377 5 이터 많아지니 다시 통발겜 느낌이네 [5] 뱅레이 2020.09.02 211 0 카사하면서 갤놋20 좋은점 알려드림 [4] 한펭 2020.09.02 176 2 매일 일반하드 3판도는거 보통어디돔? [2] investing 2020.09.02 107 0 그 로자리아 전문으로 그리는애도 접음? [1] byute 2020.09.02 141 0 레나쿠퍼 이거 메카닉전용이네 [8] 브 2020.09.02 171 0 패치내역은 몆시에나옴? [2] Ject 2020.09.02 127 0 앆!!!!!!!!!!!!!!!!!!!! [3]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02 156 0 나중에 육성 다하면 이 소대로 건 돌려봐야지 [11] ㅇㅇ 2020.09.02 121 1 건틀렛 각등 없는 찐따들 요즘 쓰는거 공감 [12] 닝기루 2020.09.02 270 0 샤오린 전장 셋옵없어도 끼는게 조음? [6] 캐빨겜 2020.09.02 320 0 살..려줘 [1] 꿀벌아쿠아 2020.09.02 11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02 04: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