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ㅈ침반 따라서 로자 이유미 스킨 살까

아니면 혹시 이지수 패키지에서 기채권으로 각힐도 먹을 수 있을지도 모르자너 ㅋㅋ루ㅋㅋ

이지수 성능어떠냐 나 힐러는 꼬부기랑 교회년 밖에 없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