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바람연은 뭘 어떻게 했길래 카사 2.0시절보다 깔개노? 카린웡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670 작성일 2020-09-02 04:51:05 https://arca.live/b/counterside/6777985 바람 좆도 추억1도 없어서 찍먹도 안해봤는데 생긴거만 보면 원작구현 잘한거 같더만머선일이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04:52:15 매일매일 핵터지고 점검해서 펼쳐보기▼ 카린웡 2020-09-02 04:53:34 히메코달린다 2020-09-02 04:52:23 듣기로는 새로나온 던전이 이전 최고 장비들로도 절대 안되고 새로운 가챠 장비가 있어야 돈자함 펼쳐보기▼ 카린웡 2020-09-02 04:54:12 ㅋㅋㅋㅋ 카사로 치면 각성캐 있어야 전당 깨게 만든거네 펼쳐보기▼ 히메코달린다 2020-09-02 04:55:08 ㄴㄴ 새로운 각성캐를 내놨는데 새로운 각성캐가 없으면 전장을 각힐이랑 각미나 있어도 못깨게 만든거지 펼쳐보기▼ 카린웡 2020-09-02 04:57:00 금태가 보고 배울라 펼쳐보기▼ 두통복통 2020-09-02 04:52:44 버그 밸런스 과금유도랑 유저가 현질해서 겨우만든 최종템을 산적굴 업뎃으로 개병신만들어놓음 펼쳐보기▼ 카린웡 2020-09-02 04:54:48 넥슨 병신새끼들 또 거위배 갈랐노 펼쳐보기▼ investing 2020-09-02 04:54:45 출시할때부터 최종던전 레이드장비보다 초보자패키지 장비가 더 셌음 펼쳐보기▼ 카린웡 2020-09-02 04:56:18 인방에서 하는거 잠깐 봤는데 초보자장비 현질로 해서 끼니깐 투력이 10배이상 뛰는거보고 넥슨겜이노 했음 ㅋㅋ 펼쳐보기▼ ㅇㅇ (58.235) 2020-09-02 04:58:03 삭제 수정 바연하다 접고 카사 옴ㅋㅋㅋ 태성이는 진짜 시발 사람이 아님 금태보다 심한 놈이 있을 줄 몰랐다 펼쳐보기▼ 카린웡 2020-09-02 04:59:04 허준아재랑 성회아재 불러다가 존나 입털더만 ㅋㅋㅋㅋ 금마노? 펼쳐보기▼ ㅇㅇ (58.235) 2020-09-02 04:59:52 삭제 수정 이번 산적굴 패치 전 아이템이 휴지조각 되고 패치 후에 나온 템이 너무 사기가 돼서 그럼 한달 간의 노력이 그냥 휴지조각 돼서 사람들 현타오고 다 떠남 새템이 요구하는 노가다량도 미쳤고 그냥 겜이 아님 펼쳐보기▼ 카린웡 2020-09-02 05:02:16 앙망문 같은건 안나옴? 1.9찍을때까지 뭐했노 이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엥 공방누나랑 타이탄이랑 관련 있었네 [3]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02 158 0 건틀렛 라이노는 이제 못쓰겠네 [4] 직사의마안 2020.09.02 165 0 내일 태풍 별문제 없이 지나가겠지 [2] 보름달빵 2020.09.02 79 0 형님들 ep 2. 3-2 2턴컷 어케함? [8] ㅇㅇ (118.235) 2020.09.02 143 0 3090 지르기 vs 걍 살면서 카사 서버비 내기 [14] 카린웡 2020.09.02 198 0 연협재료내놔 수램 2020.09.02 84 0 나도 2주차때까진 연협권 크레딧 부족했던 거 같긴 한데 [2] 네오딤남편 2020.09.02 228 0 배고프니까 엽떢 ㄹㅇ ㅇㅇ (119.203) 2020.09.02 112 0 컴퓨터 새끼 우드뻑커 소환하는거 개띠껍네 [1] 히메코달린다 2020.09.02 134 0 T5 표준 금형 돌림? [2] ㅈㅈ (185.92) 2020.09.02 181 0 도미닉을 쓰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2] ㅇㅇ (163.152) 2020.09.02 110 0 건틀렛 와 이덱 미쳤네 [21] 늒네쟝 2020.09.02 366 0 아이언사이드<< 이친구 로보캅 힐해주냐?? [5] investing 2020.09.02 187 0 바람연 망하는거 보니까 넥슨 사업부가 병신인게 맞는듯 [6] 치후유 2020.09.02 243 0 히토미 뷰어 뭐 쓸만한거 읎나 [10] 셰이브 2020.09.02 1669 0 에이설마오늘갓패치겠어 [6] 중고흑우 2020.09.02 200 1 애스타크 체력 진짜 병신같네 [5] 보름달빵 2020.09.02 205 0 오늘 설레발치는거보니 구관메카 상향확정이네 ㄹㅇ [2]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105 0 가만보니 뉴비들은 연협 렙업이 문제네 [7] 두통복통 2020.09.02 187 0 내가 요즘 제일 좋아하는 게임 [4] ㅇㅇ (183.98) 2020.09.02 181 0 그림 별로 안그렸어 눈 배리지 마 [19] 탄지우 2020.09.02 949 19 S랭 파견보다 더 반가운거 [4]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02 206 0 2주 좀 넘었는데 아직도 연협권 부족함 [5] 분긔 2020.09.02 150 0 바람연은 뭘 어떻게 했길래 카사 2.0시절보다 깔개노? [14] 카린웡 2020.09.02 670 0 복귀해도되냐? [11] ㅇㅇ (220.77) 2020.09.02 272 0 중국 잡게임도 1점대 잘안가던데 [5]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207 0 협상권 너무없다 ㅠ [1] ㅇㅇ (223.38) 2020.09.02 109 0 그림 그릴려고 패드 샀는데 [5] 탄지우 2020.09.02 145 1 흑형낼 코스트로 아이리 아키 내는 게 더 단단할듯 [3] 네오딤남편 2020.09.02 208 0 카사 희소식 [11]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02 289 1 닉변하고싶은데 스토리볼때 닉네임떠서 [3] investing 2020.09.02 160 0 님들 요즘 유저 몇명임? [6] 하이호 2020.09.02 200 -1 오늘은 무슨 분탕을 칠까 [5] SyaiL 2020.09.02 159 0 오늘 패노 나오는날이네 ㅎㅎ [8] 사수 2020.09.02 196 0 협상권 패키지 살만함? [5] ㅇㅇ (121.182) 2020.09.02 261 0 실비아 볼때마다 고문마렵다 [2] 한펭 2020.09.02 224 0 협력사모집 늒네랑 비밀친구 할래? [4] 니카와 2020.09.02 162 0 흑형 스탯은 4코급이긴함 ㅋㅋ [13] 노드왕 2020.09.02 367 0 게임 지웠다가 하루만에 다시 깔음 [9] ㄹ (211.41) 2020.09.02 353 1 이지수 월초 주화 박아서 살만함? [7] Luvan 2020.09.02 180 0 농담아니고 이번달엔 진짜 메카 손대면서 상향할거 같은데 [4] SyaiL 2020.09.02 179 0 나도 그림 잘그리고 싶어 [3]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09.02 134 0 Pve에서 도미닉 쓸만함 [4] 페이커 2020.09.02 179 0 촉매제 1000개까지 모으고십다 [10] 직사의마안 2020.09.02 164 0 이거 바꿀만함? [3] 부엉이바위 2020.09.02 15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2 05: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