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샤오린 전장 셋옵없어도 끼는게 조음? 캐빨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320 작성일 2020-09-02 04:29:49 https://arca.live/b/counterside/6777732 지금 치피셋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힐데 2020-09-02 04:30:37 공속 쓰는데 쓸만함 펼쳐보기▼ Siegrune 2020-09-02 04:31:22 전장 공속이 체감은 돼 근데 셋옵이 중요는 하지 바꿔써보고 딜 비교해서 좋은 거 쓰자 펼쳐보기▼ 쪼시 2020-09-02 04:31:34 치피 딜기대값이 그리 좋진않더라 지피증 있으면 전장이 나을듯 펼쳐보기▼ ㅇㅇ 2020-09-02 04:31:46 전장 강화하면 공속 20퍼 넘게붙어서 체감 엄청됨 펼쳐보기▼ 캐빨겜 2020-09-02 04:32:12 하양 2020-09-02 04:34:49 샤오린 전장은 쌉1티어라 엥간하면 전장이 나을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실비아 볼때마다 고문마렵다 [2] 한펭 2020.09.02 224 0 협력사모집 늒네랑 비밀친구 할래? [4] 니카와 2020.09.02 162 0 흑형 스탯은 4코급이긴함 ㅋㅋ [13] 노드왕 2020.09.02 367 0 게임 지웠다가 하루만에 다시 깔음 [9] ㄹ (211.41) 2020.09.02 353 1 이지수 월초 주화 박아서 살만함? [7] Luvan 2020.09.02 180 0 농담아니고 이번달엔 진짜 메카 손대면서 상향할거 같은데 [4] SyaiL 2020.09.02 179 0 나도 그림 잘그리고 싶어 [3]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09.02 134 0 Pve에서 도미닉 쓸만함 [4] 페이커 2020.09.02 179 0 촉매제 1000개까지 모으고십다 [10] 직사의마안 2020.09.02 163 0 이거 바꿀만함? [3] 부엉이바위 2020.09.02 151 0 각힐다음에 누가 특수채용이냐? [5] byute 2020.09.02 153 0 100렙 어케 찍는거임 [3] ㅇㅇ (121.182) 2020.09.02 143 0 소대 보너스 같은건 없음? [2] ㅇㅇ (58.237) 2020.09.02 261 0 나도 실비아 그리고 싶다. [8] byute 2020.09.02 377 5 이터 많아지니 다시 통발겜 느낌이네 [5] 뱅레이 2020.09.02 211 0 카사하면서 갤놋20 좋은점 알려드림 [4] 한펭 2020.09.02 176 2 매일 일반하드 3판도는거 보통어디돔? [2] investing 2020.09.02 107 0 그 로자리아 전문으로 그리는애도 접음? [1] byute 2020.09.02 141 0 레나쿠퍼 이거 메카닉전용이네 [8] 브 2020.09.02 171 0 패치내역은 몆시에나옴? [2] Ject 2020.09.02 127 0 앆!!!!!!!!!!!!!!!!!!!! [3]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02 156 0 나중에 육성 다하면 이 소대로 건 돌려봐야지 [11] ㅇㅇ 2020.09.02 121 1 건틀렛 각등 없는 찐따들 요즘 쓰는거 공감 [12] 닝기루 2020.09.02 270 0 샤오린 전장 셋옵없어도 끼는게 조음? [6] 캐빨겜 2020.09.02 320 0 살..려줘 [1] 꿀벌아쿠아 2020.09.02 115 0 이벤트 하드 3 못깨는거 너무 아쉽다 [11] 이유 2020.09.02 123 0 주화 살거면 월초패키지가 젤 좋음? [3] 틀니우스 2020.09.02 120 0 실비아 전장 튜닝 드디어 한고비 넘었다 [6]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02 230 0 흑쥬지킹은 pveㄱㅊ? [6] byute 2020.09.02 144 0 로자리아가 애널섹스를 좋아하는 이유 [5] 람네 2020.09.02 1307 0 도면 다차간다 분긔 2020.09.02 105 0 여기서 적성핵 넣고 키울거 추천점 [3] 브 2020.09.02 95 0 각힐 방어력 이게 정상표기냐? [7] byute 2020.09.02 208 0 근데 함선은 하나 나와줬으면 좋겠는대 [2] 노드왕 2020.09.02 115 0 그러니까 에델이 꼴리는 이유가 [3] ㅇㅇ (58.123) 2020.09.02 177 0 낼 신규 유닛 함선 나옴? [3] 닝기루 2020.09.02 157 0 이벤트 스토리 ㅈㄴ궁금해 [2] 카사하는병신 2020.09.02 183 0 전력으로 맞서겠어! [9] ㅇㅇ 2020.09.02 238 -4 월초 주화패키지 vs 융합패키지3개 [6] ㅇㅇ (211.36) 2020.09.02 138 0 와 뭐냐 핫타임 이터 유통기한 좀 짧네 [4] 람네 2020.09.02 243 0 건 장비 리필 안되네 [5] 히메코달린다 2020.09.02 187 0 뉴비들 요새 좀 싸가지 없네 [2] ㅇㅇ (58.237) 2020.09.02 266 0 융핵 패키지가 넘꿀이다 카사하는병신 2020.09.02 186 0 적성핵 3종류다 1000개돌파.. [9] ㅇㅇ (123.111) 2020.09.02 257 0 ????? [3] 브운터사이드 2020.09.02 15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2 04:4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