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힐 리세 + 썸머채용 픽업진 + 야누스 ㄹㅇ 역대급이었고


200일 기념 출석, 뉴비용 출석 보상으로 성장에 도움되는 재화들 짱짱하게 받고 경험치, 크레딧 20% 버프도 줌


거기다 핫타임 보상, 온타임에는 혜자로운 이벤트 뺑뺑이 돌면서 개씹효율적으로 성장함ㅋㅋ 덤으로 이벤 상점도 바꿔먹고. 진짜 말도 안되는 시즌이었네


덕분에 비교적 지루한 성장시기 금방 넘기고 즐겜하는 것 같다ㅋㅋ 하나 아쉬운 점은 각힐 리세 하다가 지쳐서 이틀간 겜 안 한거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