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할게 없음
협력사 다 동기로 받았더니 레이드 몹도 75렙 미만 쩌리들만 나오고
-건-은 -건-이고
엔터 뽑으려고 메인 스토리 이틀 동안 다 밀었더니 하드는 클릭조차 하기 싫어졌음
빨리 다음 신캐 다음 각성 나왔으면 좋겠다
벌써 할게 없음
협력사 다 동기로 받았더니 레이드 몹도 75렙 미만 쩌리들만 나오고
-건-은 -건-이고
엔터 뽑으려고 메인 스토리 이틀 동안 다 밀었더니 하드는 클릭조차 하기 싫어졌음
빨리 다음 신캐 다음 각성 나왔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