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오르카 및 존 메이슨 드랍 대란
초반에 오르카 잘 안나오긴했음 근데 오르카 파밍하느라고 존메이슨은 개선되기전에 들어가보지도 못함
2.2 평점 조작 의혹(1차)

2.3 갤러리 사내쿠폰 + 단톡방 정보유출 의혹 사건

2.4 레이드 무한 생성 버그 사건
있는지도 모르고 넘어감
2.5 SR함선 지급권 에이브러햄 흭득과 꼬접 사태

2.6 지부 시설 및 화이트래빗 전용장비 버그 대처 논란
화이트래빗 튜닝 적게든다는 소리듣고 헐레벌떡 소림이 하림이 100찍고 튜닝작함

지부시설은 뭐가 뭔지몰라서 대충 올리고 있던 시절이기에 그려려니했음
3.1 인게임 스크립트 변경 사건
다 카더라에 한동안 지속되긴했는데 나중에 나온 로유미 팬티보고 대가리 깨짐
3.2 크로스로드 이벤트의 유저 우롱과 무시
천장 200회 1%는 전설이긴했는데 나머지는 개인적으로 문제가 전혀 안됐음
이벤트 재화 파밍 거지런도 가능하고 생각보다 많이 쉬워서 막 이벤트 재화 현질해야된다 이런 느낌은 전혀 없었음
이때쯤 이미 6지부 뚫고 채용권수급이 미쳐돌아가던 사태라 400회(주시영,카린웡)도 버텼음
4.1 SSR : 슈퍼 스테이크 레어 사건

지금도 창고에 5개 걸어잠가두고 있음
4.2 4월 9일 유저 기만 패치
융합핵 처음 나왔던 시기인거같은데 난 기본적으로 N/R/SR 성능캐만 대부분 키운상태여서 개내들 융합해서 잘 써먹었음
이때 명함상점 오픈하고 요구량이 엄청나서 노초월 라이노하고 스피어로 끝안날듯한 존메이슨 외전 통발돌리기를 시작함
사실 게임을 한다기보다 공기기 하나 따로 준비해서 걍 24시간 켜두고 갤질이나 했음
4.3 왜색 논란(야스쿠니사이드)
넥슨이 일본회사인데 왜 논란이지

4.4 포드 리콜 사태
300쿼츠 받으려고 안만들던 포드 만듬
4.5 레이드 장비 무한 획득 사건
57익중 한명이였는데 횟수가 적어서 장비만 회수당하고 훈방 조치 당함
5.1 평점 조작 의혹(2차)

6.1 2.0 패치
미리 재화 모아둔게 많아서 그리 타격이 심하지는 않은 패치였음. 근데 그런말 했다간 쳐맞으니 갤에서 가면쓰고 금태 열심히 욕함

6.2 6월 30일 접속 불가 사태
부유천하 엔딩인줄 알았는데 다행히 한동안 자고 일어나니 접속 가능하더라
7.1 7월 9일 패치 연기
무료 기밀채용에 역대급 혜자 빙고에 이지수까지 배포해줘서 대가리 깨짐
사건사고는 많았는데 사실 운영으로도 2.0이전엔 시스템적으로도 퍼준것도 많아서 막 쳐맞기만해도 웃으면서 겜한정도까진 아니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