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대로 키우면되지??
아마 내일 에델이나 로자 받으면 초원이 재 뺄거같긴함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검사받으러왔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50
작성일
수정일
댓글
[8]
지평선너머에
hawawa
ㅇㅇ (61.42)
삭제
수정
hawawa
에프
hawawa
뀨륵
냥냥하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가불기 걸렸네ㅋㅋㅋㅋㅋㅋ
[2]
177
4
패치 뭐 평범하긴 한데 존나꼬운점 단 하나
[7]
217
0
신캐보고 치아가 키우던거 멈춘다 ㅋㅋㅋ
[1]
212
0
알렉스 장비이름 아니었노
[2]
178
0
신캐 스킬 읽어보니까
[3]
128
0
이년 좋음??
[6]
224
0
그래서 갓패치임 똥패치임
[5]
191
0
근데 또 스커네
133
0
✋질문
그림자전당은 뉴비가 아직 볼일은 없는거지?
[1]
114
0
단일픽업으로가다가 중간에 합류해서 2인픽업으로
259
0
지금캐 4코여도 쓰겠는데
88
0
스킬봉인 떡상아님?
122
0
이유식 내놔 이유식 내놔 이유식 내놔 이유식 내놔 이유식 내놔
[2]
99
0
그림자전당 솔까 무서운거
[4]
203
0
얘 오른쪽손모양 개꼴림
[1]
344
0
내일 신캐 뽑을만할거같냐?
[3]
149
0
리세 좀더빨리하는법 없나
[1]
101
0
꼴림기준: 보이스가꼴려야함
95
0
밑가슴에 나긋한표정보고 좆침반섰다
[6]
251
0
오하요 떡상ㅋㅋㅋㅋㅋㅋ
134
0
신캐 sd욀케 꼴림??
[2]
170
0
오르카 씹상위호환이네ㅋㅋㄱ
[1]
167
0
캐릭 1개씩 내줘서 다행이다
82
0
✋질문
검사받으러왔음
[8]
150
0
와 점검 시간이 미정일 수도 잇구나
[2]
113
0
유사스커탱이 아니라 찐스커탱이 나왔네
[2]
146
0
신캐 밑찌찌랑 표정꼴리네
[2]
136
0
신규캐 일러 애매하누
98
0
포럼 2560 1440 육익피시버전
[4]
208
1
나무위키 사건 진짜면 고인물들은 뭐임?
[5]
168
3
확정 채용수 줄일려고 돌린건데
[3]
164
-5
이중천장 없애니까 진자 훨 낫네
121
0
밸런싱 없네
71
0
신캐 나눠서 나오는구나
120
0
와 육익 간지포풍 뭐야
[7]
268
3
이유식은 다음신캐구나ㅋㅋ
[2]
195
0
패노 떴네
98
0
나무위키 사건 그동안 카사랑 같이 했던 천룡인이 보는 사건의 시각
[5]
427
0
떴다
[1]
510
1
18일차 뉴우비 이벤트 상점 겨우 다 털었음
[1]
191
1
(추가) 9/3(목) 업데이트 점검 및 패치노트 안내
[27]
4088
19
주문하신 박정자
[8]
470
0
와 씨발 지포스3000번대 미춌다
[8]
167
0
슈발 패시브 모션은 왜있는거냐
[1]
113
0
모노가타리시리즈 볼만함?
[6]
19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