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릭도없는데 지르게되네 시발거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킨 구경하면 안되겠다
추천
1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239
작성일
댓글
[5]
개소리하면댓글담
푸별
Mr_G
김빠진스프라이트
브운터사이드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알렉스 설정보니까
[1]
121
0
배리어 정확히 아는 사람 있냐?
[3]
99
0
다음주에 메이즈 전대 머장 각성캐릭으로 나옴
[3]
121
0
명방갤 가서 뭐라하는놈 한둘있네
[8]
209
0
이거 다른 신캐는 설마 액트2때 내는건 아니겠지
[7]
108
0
ㄹㅇ 요리 잘하게 생김
[2]
188
0
오히려 알렉스는 3코면 별로일듯
143
0
뉴비라 잘몰라서 그른데 신캐 좋은거임?
[4]
106
0
알렉스 광고내기 vs 이유식 나오고 광고내기
[4]
186
0
저거 그거지?
[5]
160
3
신캐 피 반이하일때 평타치면 다음타격무효임?
[4]
112
0
저체력 광전사는 똥캐 교과서짘ㅋㅋㅋ
[1]
377
0
신디가 스커 완전체라..
[2]
198
1
이겜은 로테가 어케 돌아가냐
[2]
102
0
근데 요즘 배리어 <~~~~~ 되게 밀어주네
[3]
134
0
초반부터 적성핵 너무모자른데??
[1]
96
0
남캐도 호감가면 팔림
[4]
377
0
내꺼 공지박은쌔끼는 나오십시오
[5]
151
-1
에델 개시발뇬아
160
0
알렉스 조심스레 3코 예상해봄
[5]
183
0
내가 유일하게 정주는 남캐는
[2]
181
-2
이번 신캐 개좆같은점.fact
[7]
475
3
담주 육익 각성케 확정인가바
[5]
255
0
스킨 구경하면 안되겠다
[5]
239
1
가장 최근에 나온 남캐가 도미닉인가?
[4]
136
0
창작
광고 만들어왔어
[9]
344
3
신캐 밑가슴 살색으로 바꿔줄 사람
[1]
144
0
방금 만들었는데 처녀옵 좋은거냐?
[6]
324
-2
그러고보니 카운터 90퍼가 여자네
[10]
245
0
얘는 어디갔냐
[3]
178
0
포격전대장이 에스타크 소환할텐데 이걸 상향안해?
[1]
100
0
씨빨 재화부자됬네 ㅋㅋㅋ
[5]
194
1
✋질문
늒네 첫 메이즈템 뽑았는데
[10]
169
0
알렉스 나오면 최대위기는 이수연 아니냐
[7]
199
0
에디 스킨 판매수익 씹창나서 남캐는 아예 내다버렸나보네
[9]
201
1
코핀 컴퍼니가
[3]
197
0
오늘 구관메카 상향 안해주는 이유
[4]
128
0
일단 갓패치 맞지?
85
0
근데 스커는 대체적으로 다 빨간색이네
[1]
165
0
최대체력 증가 힐깍으로 카운터 됨?
[4]
139
0
발상의전환] 소녀전선캐랑 닮으면 오히려 이득임
[4]
392
0
신캐 특수기발동시 체력 50퍼증가에 적 버프해제임
[9]
201
0
뷰지들만 내는거보니 욕망에 충실한 게임을 만들고 있구나
[4]
211
4
배리어를 줬으면 준이유가 있지 체력고자일듯싶다
[8]
154
0
나말고 갓패치면 지른다는놈 한명더있었는데 어디감 씨빨
[8]
14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