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에디 스킨 판매수익 씹창나서 남캐는 아예 내다버렸나보네 ㅇㅇ (121.152) 추천 1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201 작성일 2020-09-02 07:50:45 https://arca.live/b/counterside/6781325 개병신같이 에디스킨같은걸 쳐만드니 수익이 안나지 금태씨발련아주시윤이나 제이크같은 캐릭 출시하거나 스킨내면 그것보단 더 팔린다 게이야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엘빅이 2020-09-02 07:51:21 솔직히 에디스킨 퀄은 괜찮다고 보는데 사고 싶진 않음 펼쳐보기▼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07:51:22 응 남캐는 뭘내도 안팔려~ 펼쳐보기▼ suoi7sliq 2020-09-02 07:51:27 에디스킨은 무슨 생각으로 낸건지 모르겠는데 괜히 꺼려져서 안삼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02 07:51:42 에디 죽으면 딸이 우니까 좃같더라.. 펼쳐보기▼ krispydonut 2020-09-02 07:51:52 딸은 귀엽던데 사고 싶진 않더라 ㅋㅋ 펼쳐보기▼ DRX 2020-09-02 07:51:57 남캐는 원래 안팔려~ 클저도 돈안된다고 남캐안찍잖음ㅋㅋ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2 07:52:05 에디를 딸로 교체해줬으면 샀다 펼쳐보기▼ ㅇㅇ 2020-09-02 07:54:40 ㄹㅇ힙스터 마인드 오졌음 펼쳐보기▼ 뷰지영 2020-09-02 13:51:23 ㄹㅇ ㅅㅂ 남캐는 그냥 풀든가 어케든 돈 빨려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저체력 광전사는 똥캐 교과서짘ㅋㅋㅋ [1] ㅇㅇ (121.148) 2020.09.02 377 0 신디가 스커 완전체라.. [2] 완전루시퍼 2020.09.02 199 1 이겜은 로테가 어케 돌아가냐 [2] ㅇㅇ (117.53) 2020.09.02 102 0 근데 요즘 배리어 <~~~~~ 되게 밀어주네 [3] 꿀때지 2020.09.02 134 0 초반부터 적성핵 너무모자른데?? [1] ㅇㅇ (223.39) 2020.09.02 96 0 남캐도 호감가면 팔림 [4] 엘빅이 2020.09.02 377 0 내꺼 공지박은쌔끼는 나오십시오 [5] 중고흑우 2020.09.02 151 -1 에델 개시발뇬아 ㅇㅇ (14.46) 2020.09.02 161 0 알렉스 조심스레 3코 예상해봄 [5] 노드왕 2020.09.02 184 0 내가 유일하게 정주는 남캐는 [2]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182 -2 이번 신캐 개좆같은점.fact [7] ㅇㅇ (121.152) 2020.09.02 476 3 담주 육익 각성케 확정인가바 [5] 서폿아리 2020.09.02 256 0 스킨 구경하면 안되겠다 [5] 액션빔 2020.09.02 240 1 가장 최근에 나온 남캐가 도미닉인가? [4] 색인 2020.09.02 137 0 창작 광고 만들어왔어 [9] 닥터최고 2020.09.02 345 3 신캐 밑가슴 살색으로 바꿔줄 사람 [1] ㅇㅇ (117.111) 2020.09.02 144 0 방금 만들었는데 처녀옵 좋은거냐? [6] ㅇㅇ 2020.09.02 324 -2 그러고보니 카운터 90퍼가 여자네 [10] 니퍼 2020.09.02 245 0 얘는 어디갔냐 [3] 람네 2020.09.02 178 0 포격전대장이 에스타크 소환할텐데 이걸 상향안해?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101 0 씨빨 재화부자됬네 ㅋㅋㅋ [5] 중고흑우 2020.09.02 194 1 ✋질문 늒네 첫 메이즈템 뽑았는데 [10] 폭풍의왕 2020.09.02 170 0 알렉스 나오면 최대위기는 이수연 아니냐 [7] 꿀때지 2020.09.02 200 0 에디 스킨 판매수익 씹창나서 남캐는 아예 내다버렸나보네 [9] ㅇㅇ (121.152) 2020.09.02 202 1 코핀 컴퍼니가 [3] 정리암 2020.09.02 197 0 오늘 구관메카 상향 안해주는 이유 [4] ㅇㅇ (58.123) 2020.09.02 129 0 일단 갓패치 맞지? 서폿아리 2020.09.02 85 0 근데 스커는 대체적으로 다 빨간색이네 [1] ㅇㅇ (220.117) 2020.09.02 166 0 최대체력 증가 힐깍으로 카운터 됨? [4] ㅇㅇ (175.223) 2020.09.02 140 0 발상의전환] 소녀전선캐랑 닮으면 오히려 이득임 [4] 꿀때지 2020.09.02 392 0 신캐 특수기발동시 체력 50퍼증가에 적 버프해제임 [9] 노드왕 2020.09.02 202 0 뷰지들만 내는거보니 욕망에 충실한 게임을 만들고 있구나 [4] 페이커 2020.09.02 211 4 배리어를 줬으면 준이유가 있지 체력고자일듯싶다 [8]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154 0 나말고 갓패치면 지른다는놈 한명더있었는데 어디감 씨빨 [8] 중고흑우 2020.09.02 140 0 다음주패치 이러면 레전드 아니냐? [6] 냠냠냠이 2020.09.02 325 1 신캐 좋은거아님? [7] ㅇㅇ (112.222) 2020.09.02 177 0 일단 신캐 좋던 말던 뉴비들은 내일 바로 뽑지마라 [1] 구미호미호 2020.09.02 148 0 ✋질문 패치노트? 에 있는 거 좀 질문 [8] Plosh 2020.09.02 203 0 신캐 능력치 기대하지마라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2 181 0 그래서 신캐 쓰레기임? [2] ㅈㅈ (185.92) 2020.09.02 134 0 신캐 능력만보면 씹사기네ㅋㅋㅋ [5] RH 2020.09.02 210 0 뉴오하 상향에 신캐 스커 이게 뭘 뜻하냐면 [2] ㅇㅇ (58.123) 2020.09.02 153 0 이거 ㄹㅇ 금적금이네 ㅋㅋ [14]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1137 19 신캐 스탠딩 꼴리네 [2] 페이커 2020.09.02 182 0 와~~~오하요 개떡상이네~~와~~ [5] 페도 2020.09.02 17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2 07:5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