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렇대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신캐 능력치 기대하지마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80
작성일
댓글
[3]
Mr_G
ㅈㅈ (185.92)
삭제
수정
역병전파자습근평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신캐 밑가슴 살색으로 바꿔줄 사람
[1]
144
0
방금 만들었는데 처녀옵 좋은거냐?
[6]
324
-2
그러고보니 카운터 90퍼가 여자네
[10]
245
0
얘는 어디갔냐
[3]
178
0
포격전대장이 에스타크 소환할텐데 이걸 상향안해?
[1]
100
0
씨빨 재화부자됬네 ㅋㅋㅋ
[5]
194
1
✋질문
늒네 첫 메이즈템 뽑았는데
[10]
169
0
알렉스 나오면 최대위기는 이수연 아니냐
[7]
199
0
에디 스킨 판매수익 씹창나서 남캐는 아예 내다버렸나보네
[9]
201
1
코핀 컴퍼니가
[3]
197
0
오늘 구관메카 상향 안해주는 이유
[4]
128
0
일단 갓패치 맞지?
85
0
근데 스커는 대체적으로 다 빨간색이네
[1]
165
0
최대체력 증가 힐깍으로 카운터 됨?
[4]
139
0
발상의전환] 소녀전선캐랑 닮으면 오히려 이득임
[4]
392
0
신캐 특수기발동시 체력 50퍼증가에 적 버프해제임
[9]
201
0
뷰지들만 내는거보니 욕망에 충실한 게임을 만들고 있구나
[4]
210
4
배리어를 줬으면 준이유가 있지 체력고자일듯싶다
[8]
154
0
나말고 갓패치면 지른다는놈 한명더있었는데 어디감 씨빨
[8]
140
0
다음주패치 이러면 레전드 아니냐?
[6]
324
1
신캐 좋은거아님?
[7]
177
0
일단 신캐 좋던 말던 뉴비들은 내일 바로 뽑지마라
[1]
147
0
✋질문
패치노트? 에 있는 거 좀 질문
[8]
203
0
신캐 능력치 기대하지마라
[3]
181
0
그래서 신캐 쓰레기임?
[2]
134
0
신캐 능력만보면 씹사기네ㅋㅋㅋ
[5]
210
0
뉴오하 상향에 신캐 스커 이게 뭘 뜻하냐면
[2]
153
0
이거 ㄹㅇ 금적금이네 ㅋㅋ
[14]
1136
19
신캐 스탠딩 꼴리네
[2]
181
0
와~~~오하요 개떡상이네~~와~~
[5]
171
0
이거 탄약이었냐
117
0
✋질문
이거 다 만들면됨?
[1]
107
0
메이즈전대.jpg
[4]
346
3
금태 총검 디게좋아하네
374
0
보호막 게이지 있냐?
67
0
그래서 구관메카 떡상한다고 한 새끼들 다 어디감?
[1]
92
0
근데 융합패키지 이거 뭐해야하냐
[2]
99
0
금태형 소녀전선 좋아하냐 왤케 다 닮음?ㅋㅋㅋ
[4]
166
0
예전에 주시윤 반격 막는 덱으로 존메이슨 떴었는데
[4]
174
0
닥치고 존메이슨 키우러가라
[1]
158
0
진짜 디트 만들ㄲㅏ
68
0
아니 진짜 w 닮긴했네
[5]
289
0
낼 패치 몇시임
[3]
132
1
각힐 리세계 싸게팔아줄놈 없겟지
[12]
137
0
스충 존메이슨 떡상했냐
[4]
12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