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스충 존메이슨 떡상했냐 ㅇㅇ (175.22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25 작성일 2020-09-02 07:45:18 https://arca.live/b/counterside/6781200 당장 키울각이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PinkGuy 2020-09-02 07:45:36 곽두철 2020-09-02 07:45:41 ㄱㄱ 펼쳐보기▼ NepPen 2020-09-02 07:46:09 걔는 봉인이 아님 ㅅㄱ 펼쳐보기▼ 케일스 2020-09-02 07:46:11 ? 갠 시간만 깎는거 아니엿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일단 신캐 좋던 말던 뉴비들은 내일 바로 뽑지마라 [1] 구미호미호 2020.09.02 147 0 ✋질문 패치노트? 에 있는 거 좀 질문 [8] Plosh 2020.09.02 203 0 신캐 능력치 기대하지마라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2 180 0 그래서 신캐 쓰레기임? [2] ㅈㅈ (185.92) 2020.09.02 134 0 신캐 능력만보면 씹사기네ㅋㅋㅋ [5] RH 2020.09.02 210 0 뉴오하 상향에 신캐 스커 이게 뭘 뜻하냐면 [2] ㅇㅇ (58.123) 2020.09.02 153 0 이거 ㄹㅇ 금적금이네 ㅋㅋ [14]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1136 19 신캐 스탠딩 꼴리네 [2] 페이커 2020.09.02 181 0 와~~~오하요 개떡상이네~~와~~ [5] 페도 2020.09.02 171 0 이거 탄약이었냐 ㅇㅇ 2020.09.02 117 0 ✋질문 이거 다 만들면됨? [1] ㅇㅇ 2020.09.02 107 0 메이즈전대.jpg [4] 꿀때지 2020.09.02 346 3 금태 총검 디게좋아하네 서폿아리 2020.09.02 374 0 보호막 게이지 있냐? 카붐 2020.09.02 67 0 그래서 구관메카 떡상한다고 한 새끼들 다 어디감? [1] ㅇㅇ (121.152) 2020.09.02 92 0 근데 융합패키지 이거 뭐해야하냐 [2] 중고흑우 2020.09.02 99 0 금태형 소녀전선 좋아하냐 왤케 다 닮음?ㅋㅋㅋ [4] 팔도 2020.09.02 166 0 예전에 주시윤 반격 막는 덱으로 존메이슨 떴었는데 [4] 에고사 2020.09.02 174 0 닥치고 존메이슨 키우러가라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158 0 진짜 디트 만들ㄲㅏ 완전루시퍼 2020.09.02 68 0 아니 진짜 w 닮긴했네 [5] 노드왕 2020.09.02 289 0 낼 패치 몇시임 [3] 신디루퍼 2020.09.02 132 1 각힐 리세계 싸게팔아줄놈 없겟지 [12] ㅇㅇ (223.38) 2020.09.02 137 0 스충 존메이슨 떡상했냐 [4] ㅇㅇ (175.223) 2020.09.02 125 0 포격전대니까 다음캐는 원거리겠지 [2] 니퍼 2020.09.02 128 0 그림자 입장제한이 하나가 아니라 두개이상 걸리는 조건도 있으려나? [5] 구렁이 2020.09.02 108 0 스커들 카린볼이나 실비아선에서 정리지 ㅇㅇ 2020.09.02 99 0 신캐 빨간색 좆같은 형광색이라 고추 죽는데 저게 왜 꼴림? [4] ㅇㅇ (121.152) 2020.09.02 299 0 신키가 실비아 샤오린 관문을 뚫을수 있나? [1] 서폿아리 2020.09.02 117 0 스커 청문회 심사관 목록 [4] 꿀때지 2020.09.02 179 0 근데 알렉스 남자이름 아니냐 [2] 엘빅이 2020.09.02 314 0 이름이 알렉스인이유 [2]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139 0 오하요로 그럼 보스몹들 스킬게이지도 몬채우게 가능? 치후유 2020.09.02 84 0 근데 신캐 [4]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02 172 0 유마랑 약간 닮은거같음 페이커 2020.09.02 125 0 신캐 명빵캐 닮았노 ㅋㅋ [6] 팔도 2020.09.02 241 0 아이패드에다가도 깔아야겟다 ㅇㅇ (58.79) 2020.09.02 138 0 신디가 스커들 수문장이네 ㅋㅋㅋㅋㅋ [3] 색인 2020.09.02 211 0 스트라이커는 포지션 좀 애매해 ㅇㅇ (185.92) 2020.09.02 86 0 옛날엔 스커로 둘둘 싸는덱도 있었는데 [1] 에고사 2020.09.02 236 0 신캐 이유미같이생겼네 한펭 2020.09.02 147 0 생각보다 가슴이 커서 만족이다 ㄹㅇ ㅋㅋ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141 0 다들 채용권 얼마나 남음? [10] ㅇㅇ (125.181) 2020.09.02 172 0 오하이오가 떡상한 이유 [6] ㅇㅇ (58.123) 2020.09.02 221 0 근데 또 스커캐 나오네 [2] 꿀때지 2020.09.02 13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2 07:4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