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신캐 김빠진스프라이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72 작성일 2020-09-02 07:43:59 https://arca.live/b/counterside/6781173 스탠딩은 ㅈㄴ 순해보이는데 컷인은 왜케 사나워 보이냐얘도 이디스처럼 이중인격 같은 거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ㅇo 2020-09-02 07:44:21 원래 저게 맞는듯 펼쳐보기▼ 힐데 2020-09-02 07:44:31 걍 스탠딩은 마약빤 년마냥 골까는 표정인데 펼쳐보기▼ 케일스 2020-09-02 07:44:37 에이미 마냥 광년컨셉같은데 펼쳐보기▼ 뚜빵이 2020-09-02 07:44:41 스탠딩도 대가리 뱅하는거랑 눈풀린거 보니 원래 또라이같은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이거 다 만들면됨? [1] ㅇㅇ 2020.09.02 108 0 메이즈전대.jpg [4] 꿀때지 2020.09.02 346 3 금태 총검 디게좋아하네 서폿아리 2020.09.02 374 0 보호막 게이지 있냐? 카붐 2020.09.02 68 0 그래서 구관메카 떡상한다고 한 새끼들 다 어디감? [1] ㅇㅇ (121.152) 2020.09.02 93 0 근데 융합패키지 이거 뭐해야하냐 [2] 중고흑우 2020.09.02 100 0 금태형 소녀전선 좋아하냐 왤케 다 닮음?ㅋㅋㅋ [4] 팔도 2020.09.02 166 0 예전에 주시윤 반격 막는 덱으로 존메이슨 떴었는데 [4] 에고사 2020.09.02 174 0 닥치고 존메이슨 키우러가라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158 0 진짜 디트 만들ㄲㅏ 완전루시퍼 2020.09.02 68 0 아니 진짜 w 닮긴했네 [5] 노드왕 2020.09.02 289 0 낼 패치 몇시임 [3] 신디루퍼 2020.09.02 132 1 각힐 리세계 싸게팔아줄놈 없겟지 [12] ㅇㅇ (223.38) 2020.09.02 137 0 스충 존메이슨 떡상했냐 [4] ㅇㅇ (175.223) 2020.09.02 126 0 포격전대니까 다음캐는 원거리겠지 [2] 니퍼 2020.09.02 129 0 그림자 입장제한이 하나가 아니라 두개이상 걸리는 조건도 있으려나? [5] 구렁이 2020.09.02 108 0 스커들 카린볼이나 실비아선에서 정리지 ㅇㅇ 2020.09.02 99 0 신캐 빨간색 좆같은 형광색이라 고추 죽는데 저게 왜 꼴림? [4] ㅇㅇ (121.152) 2020.09.02 299 0 신키가 실비아 샤오린 관문을 뚫을수 있나? [1] 서폿아리 2020.09.02 117 0 스커 청문회 심사관 목록 [4] 꿀때지 2020.09.02 179 0 근데 알렉스 남자이름 아니냐 [2] 엘빅이 2020.09.02 314 0 이름이 알렉스인이유 [2]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139 0 오하요로 그럼 보스몹들 스킬게이지도 몬채우게 가능? 치후유 2020.09.02 84 0 근데 신캐 [4]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02 172 0 유마랑 약간 닮은거같음 페이커 2020.09.02 125 0 신캐 명빵캐 닮았노 ㅋㅋ [6] 팔도 2020.09.02 241 0 아이패드에다가도 깔아야겟다 ㅇㅇ (58.79) 2020.09.02 138 0 신디가 스커들 수문장이네 ㅋㅋㅋㅋㅋ [3] 색인 2020.09.02 211 0 스트라이커는 포지션 좀 애매해 ㅇㅇ (185.92) 2020.09.02 86 0 옛날엔 스커로 둘둘 싸는덱도 있었는데 [1] 에고사 2020.09.02 236 0 신캐 이유미같이생겼네 한펭 2020.09.02 147 0 생각보다 가슴이 커서 만족이다 ㄹㅇ ㅋㅋ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141 0 다들 채용권 얼마나 남음? [10] ㅇㅇ (125.181) 2020.09.02 172 0 오하이오가 떡상한 이유 [6] ㅇㅇ (58.123) 2020.09.02 221 0 근데 또 스커캐 나오네 [2] 꿀때지 2020.09.02 134 0 암튼 초회수동 풀리니 내일 메인밀러간다 ㅋㅋ Mr_G 2020.09.02 69 0 궁금한게 있는데 카운터사이드에서도 활동하는 회사 이름이 있어? [5] 탄지우 2020.09.02 114 0 이유식보다 솦모가 더 꼴리긴함 [2] 엘빅이 2020.09.02 507 0 안뽑고 존버충들 다음주에 바로 스킨내버리기~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93 0 이 아이가 이벤스토리 주인공 되는 기분을 알까요? [4] 꿀때지 2020.09.02 146 0 건 ㅡ 포인트는 장비 사면 됨? [2] 안경애호 2020.09.02 122 0 스트라이커는 참... 포지션이 [1] ㅇㅇ (211.210) 2020.09.02 105 0 아 근데 스커라니까 믿음이안가네 [3] 노드왕 2020.09.02 129 0 아나 그럼 소총병 말고 방패병 키울걸 [1] 도케 2020.09.02 108 0 지금 스커덱 이렇게 쓰는데 [6] DRX 2020.09.02 29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2 07:4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