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금 스커덱 이렇게 쓰는데 DRX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90 작성일 2020-09-02 07:41:25 https://arca.live/b/counterside/6781114 신캐 뽑아야할까? 아니면 다음주 까지 존버해야하나 존나고민되네 재화가 여유롭지 않아서 선택 잘해야할텐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냥냥하다 2020-09-02 07:41:48 일단 일주일즹도 간봐봐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0-09-02 07:41:52 슈발빼면 딱 되겠노 펼쳐보기▼ DRX 2020-09-02 07:42:11 이수연 빼야지 슈발 못잃어 펼쳐보기▼ ㄱㄴㅇㄹㅁ 2020-09-02 07:42:11 평가 나오고 해도 안늦잔어 펼쳐보기▼ DRX 2020-09-02 07:43:20 지금까지 도감100퍼라 신캐나오면 강박증 비슷하게 생겨서ㅅㅂㅋㅋ 펼쳐보기▼ ㅇㅇ (112.167) 2020-09-02 07:45:46 삭제 수정 아이리 빼셈 나도 아이리 써봤는데 아이리가 젤 먼저 죽음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름이 알렉스인이유 [2]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139 0 오하요로 그럼 보스몹들 스킬게이지도 몬채우게 가능? 치후유 2020.09.02 84 0 근데 신캐 [4]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02 173 0 유마랑 약간 닮은거같음 페이커 2020.09.02 125 0 신캐 명빵캐 닮았노 ㅋㅋ [6] 팔도 2020.09.02 241 0 아이패드에다가도 깔아야겟다 ㅇㅇ (58.79) 2020.09.02 139 0 신디가 스커들 수문장이네 ㅋㅋㅋㅋㅋ [3] 색인 2020.09.02 211 0 스트라이커는 포지션 좀 애매해 ㅇㅇ (185.92) 2020.09.02 86 0 옛날엔 스커로 둘둘 싸는덱도 있었는데 [1] 에고사 2020.09.02 236 0 신캐 이유미같이생겼네 한펭 2020.09.02 148 0 생각보다 가슴이 커서 만족이다 ㄹㅇ ㅋㅋ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141 0 다들 채용권 얼마나 남음? [10] ㅇㅇ (125.181) 2020.09.02 172 0 오하이오가 떡상한 이유 [6] ㅇㅇ (58.123) 2020.09.02 221 0 근데 또 스커캐 나오네 [2] 꿀때지 2020.09.02 134 0 암튼 초회수동 풀리니 내일 메인밀러간다 ㅋㅋ Mr_G 2020.09.02 69 0 궁금한게 있는데 카운터사이드에서도 활동하는 회사 이름이 있어? [5] 탄지우 2020.09.02 114 0 이유식보다 솦모가 더 꼴리긴함 [2] 엘빅이 2020.09.02 507 0 안뽑고 존버충들 다음주에 바로 스킨내버리기~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93 0 이 아이가 이벤스토리 주인공 되는 기분을 알까요? [4] 꿀때지 2020.09.02 146 0 건 ㅡ 포인트는 장비 사면 됨? [2] 안경애호 2020.09.02 122 0 스트라이커는 참... 포지션이 [1] ㅇㅇ (211.210) 2020.09.02 105 0 아 근데 스커라니까 믿음이안가네 [3] 노드왕 2020.09.02 129 0 아나 그럼 소총병 말고 방패병 키울걸 [1] 도케 2020.09.02 108 0 지금 스커덱 이렇게 쓰는데 [6] DRX 2020.09.02 290 0 근데 니들 왜 제일 중요한건 신경안씀 [2] 갓겜충아님 2020.09.02 166 0 내일 점검시간은 미정 [1]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02 170 1 기억해줘! [11] 중고흑우 2020.09.02 823 23 타워고로시 시즈유닛이나 내주지 [4] 직사의마안 2020.09.02 357 0 출석이벤 있을 줄 알았는데 없네 ㅇㅇ 2020.09.02 75 0 여케는 일단 뽑고 봐야함 [2] 서폿아리 2020.09.02 86 0 근데 오하이오가 왜버프임? [2] 냠냠냠이 2020.09.02 108 0 여캐는 뽑고봐야지 성능을 왜봄? ㅇㅇ (211.36) 2020.09.02 70 2 류금태 고맙다! [2]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150 0 일단 뉴비들 내일 신캐 뽑지 말아봐 구렁이 2020.09.02 92 0 그림자 전당 보스 루미, 주시윤맵은 2.0 카운터들 없으면 좆되는 구간임 [1] ㅇㅇ (121.152) 2020.09.02 118 0 건틀렛 각등없찐 계속 처맞는중 [3] 닝기루 2020.09.02 146 0 ✋질문 솔져덱 질문 있음 [7] 도케 2020.09.02 145 0 아니 시벌 ㅋㅋㅋㅋ [3] 마을사람A 2020.09.02 151 0 금태그래도 ㄹㅇ 착해졌음 [2] 야스왕 2020.09.02 125 0 내일 있을 일 스포한다 [5] 힐데 2020.09.02 167 5 근데 신캐 사기거나 쓰레기거나 둘 중 하나 아님? [1] 히메코달린다 2020.09.02 140 0 이유식이뭔데요 [7] hawawa 2020.09.02 215 0 아니 얘는 안나옴? [8] ㅇㅇ (182.216) 2020.09.02 263 2 나 채용권 400장있는데 스커는 거를거임 [4] 야스왕 2020.09.02 167 0 화이트래빗을 내는이유? [3]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15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2 07:4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