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거보고 복귀각 잡고잇엇는데 안나오나보네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니 얘는 안나옴?
추천
2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62
작성일
댓글
[8]
갓겜충아님
삼바교실
ㅇㅇ (219.248)
삭제
수정
야스왕
지평선너머에
떳떳한_지각
ㅇㅇ (58.123)
삭제
수정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 ㅡ 포인트는 장비 사면 됨?
[2]
122
0
스트라이커는 참... 포지션이
[1]
105
0
아 근데 스커라니까 믿음이안가네
[3]
129
0
아나 그럼 소총병 말고 방패병 키울걸
[1]
108
0
지금 스커덱 이렇게 쓰는데
[6]
290
0
근데 니들 왜 제일 중요한건 신경안씀
[2]
166
0
내일 점검시간은 미정
[1]
169
1
기억해줘!
[11]
822
23
타워고로시 시즈유닛이나 내주지
[4]
357
0
출석이벤 있을 줄 알았는데 없네
74
0
여케는 일단 뽑고 봐야함
[2]
86
0
근데 오하이오가 왜버프임?
[2]
108
0
여캐는 뽑고봐야지 성능을 왜봄?
69
2
류금태 고맙다!
[2]
150
0
일단 뉴비들 내일 신캐 뽑지 말아봐
91
0
그림자 전당 보스 루미, 주시윤맵은 2.0 카운터들 없으면 좆되는 구간임
[1]
118
0
건틀렛
각등없찐 계속 처맞는중
[3]
146
0
✋질문
솔져덱 질문 있음
[7]
145
0
아니 시벌 ㅋㅋㅋㅋ
[3]
151
0
금태그래도 ㄹㅇ 착해졌음
[2]
125
0
내일 있을 일 스포한다
[5]
167
5
근데 신캐 사기거나 쓰레기거나 둘 중 하나 아님?
[1]
140
0
이유식이뭔데요
[7]
215
0
아니 얘는 안나옴?
[8]
262
2
나 채용권 400장있는데 스커는 거를거임
[4]
167
0
화이트래빗을 내는이유?
[3]
151
0
지금 대공 자꾸 전복나는데
[7]
109
0
디펜더나 내줘라
77
0
왜 신캐 하나만 나옴
[1]
163
0
신캐 각성 아니잖아
[3]
141
0
신캐 이번에 하나인 이유
85
0
그래도 새 함선은 안 나왔네
[4]
134
0
이유식 만들다가 치명적 오류 난거 아니냐
[2]
94
0
ㄹㅇ 안속는다 알렉스 안뽑고 존버한다
[7]
235
1
에이미 흑화는 내가 생각하던게 아니라서 실망이크다
[1]
98
0
배리어가 공격상쇄니까
[8]
212
0
솔직히 패치 갓패치인지는 모르겠다
[2]
204
1
이유식 왜 안내 씨발 금태야!
81
0
카챈 구독 취소한다
[12]
236
4
오씨 방금 적었었는데 메이즈소대 함선 행봉회로 돌려도 되냐?
[2]
109
0
금태는 왜 고래유저들 다 떠나간 마당에 순위컨텐츠 부랴부랴만드는거임?
[4]
164
0
크로스로드때도 우대채용 두개엿자너
[3]
103
0
근데 이유식은 언제 나오는거야???
[2]
133
0
신캐 하나만 나온 이유
[2]
146
0
공중때리는 스커는 왜 없어?
[6]
13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