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신캐 이번에 하나인 이유 구렁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84 작성일 2020-09-02 07:37:56 https://arca.live/b/counterside/6781027 엑트2때 또 신캐내서 팔아 먹어야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기억해줘! [11] 중고흑우 2020.09.02 822 23 타워고로시 시즈유닛이나 내주지 [4] 직사의마안 2020.09.02 357 0 출석이벤 있을 줄 알았는데 없네 ㅇㅇ 2020.09.02 74 0 여케는 일단 뽑고 봐야함 [2] 서폿아리 2020.09.02 84 0 근데 오하이오가 왜버프임? [2] 냠냠냠이 2020.09.02 107 0 여캐는 뽑고봐야지 성능을 왜봄? ㅇㅇ (211.36) 2020.09.02 69 2 류금태 고맙다! [2]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149 0 일단 뉴비들 내일 신캐 뽑지 말아봐 구렁이 2020.09.02 91 0 그림자 전당 보스 루미, 주시윤맵은 2.0 카운터들 없으면 좆되는 구간임 [1] ㅇㅇ (121.152) 2020.09.02 117 0 건틀렛 각등없찐 계속 처맞는중 [3] 닝기루 2020.09.02 145 0 ✋질문 솔져덱 질문 있음 [7] 도케 2020.09.02 144 0 아니 시벌 ㅋㅋㅋㅋ [3] 마을사람A 2020.09.02 151 0 금태그래도 ㄹㅇ 착해졌음 [2] 야스왕 2020.09.02 124 0 내일 있을 일 스포한다 [5] 힐데 2020.09.02 166 5 근데 신캐 사기거나 쓰레기거나 둘 중 하나 아님? [1] 히메코달린다 2020.09.02 139 0 이유식이뭔데요 [7] hawawa 2020.09.02 215 0 아니 얘는 안나옴? [8] ㅇㅇ (182.216) 2020.09.02 262 2 나 채용권 400장있는데 스커는 거를거임 [4] 야스왕 2020.09.02 166 0 화이트래빗을 내는이유? [3]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150 0 지금 대공 자꾸 전복나는데 [7] 브 2020.09.02 109 0 디펜더나 내줘라 지평선너머에 2020.09.02 77 0 왜 신캐 하나만 나옴 [1] 캐빨겜 2020.09.02 163 0 신캐 각성 아니잖아 [3] 카붐 2020.09.02 140 0 신캐 이번에 하나인 이유 구렁이 2020.09.02 84 0 그래도 새 함선은 안 나왔네 [4] 뇌간망가 2020.09.02 134 0 이유식 만들다가 치명적 오류 난거 아니냐 [2] 카린웡 2020.09.02 94 0 ㄹㅇ 안속는다 알렉스 안뽑고 존버한다 [7] 꿀때지 2020.09.02 235 1 에이미 흑화는 내가 생각하던게 아니라서 실망이크다 [1] byute 2020.09.02 98 0 배리어가 공격상쇄니까 [8] 케일스 2020.09.02 212 0 솔직히 패치 갓패치인지는 모르겠다 [2] 역병전파자습근평 2020.09.02 203 1 이유식 왜 안내 씨발 금태야!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81 0 카챈 구독 취소한다 [12] 참피 2020.09.02 235 4 오씨 방금 적었었는데 메이즈소대 함선 행봉회로 돌려도 되냐? [2] 구렁이 2020.09.02 109 0 금태는 왜 고래유저들 다 떠나간 마당에 순위컨텐츠 부랴부랴만드는거임? [4] ㅇㅇ (121.152) 2020.09.02 164 0 크로스로드때도 우대채용 두개엿자너 [3] ㅇㅇ 2020.09.02 103 0 근데 이유식은 언제 나오는거야??? [2] 불기둥 2020.09.02 133 0 신캐 하나만 나온 이유 [2] ㅇㅇ (58.123) 2020.09.02 146 0 공중때리는 스커는 왜 없어? [6] ㅇㅇ (185.92) 2020.09.02 133 0 육익은 에이미 우선적으로 노려야할듯 [3] ㅇㅇ 2020.09.02 151 0 샤오린이 실비아보다 pvp 더 좋아? [5] 브 2020.09.02 90 0 아 시발 꼬추달고 두말할수는없지 [2] 중고흑우 2020.09.02 119 3 내일 애플때문에 금요일업뎃하면 폭동임?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80 0 *스트라이커 금지* [14] 힐데 2020.09.02 299 0 ✋질문 이벤트 1지역 어디서 뺑뺑이 도는게 효율 좋아? [1] ㅇㅇ (112.185) 2020.09.02 103 0 함선 만들어도 되겠는데 [3] 구렁이 2020.09.02 9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02 07: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