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다려봐시발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시발 꼬추달고 두말할수는없지
추천
3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18
작성일
댓글
[2]
Mr_G
브운터사이드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 채용권 400장있는데 스커는 거를거임
[4]
166
0
화이트래빗을 내는이유?
[3]
150
0
지금 대공 자꾸 전복나는데
[7]
109
0
디펜더나 내줘라
77
0
왜 신캐 하나만 나옴
[1]
163
0
신캐 각성 아니잖아
[3]
140
0
신캐 이번에 하나인 이유
84
0
그래도 새 함선은 안 나왔네
[4]
134
0
이유식 만들다가 치명적 오류 난거 아니냐
[2]
94
0
ㄹㅇ 안속는다 알렉스 안뽑고 존버한다
[7]
235
1
에이미 흑화는 내가 생각하던게 아니라서 실망이크다
[1]
98
0
배리어가 공격상쇄니까
[8]
211
0
솔직히 패치 갓패치인지는 모르겠다
[2]
203
1
이유식 왜 안내 씨발 금태야!
80
0
카챈 구독 취소한다
[12]
234
4
오씨 방금 적었었는데 메이즈소대 함선 행봉회로 돌려도 되냐?
[2]
108
0
금태는 왜 고래유저들 다 떠나간 마당에 순위컨텐츠 부랴부랴만드는거임?
[4]
163
0
크로스로드때도 우대채용 두개엿자너
[3]
102
0
근데 이유식은 언제 나오는거야???
[2]
133
0
신캐 하나만 나온 이유
[2]
145
0
공중때리는 스커는 왜 없어?
[6]
132
0
육익은 에이미 우선적으로 노려야할듯
[3]
151
0
샤오린이 실비아보다 pvp 더 좋아?
[5]
89
0
아 시발 꼬추달고 두말할수는없지
[2]
118
3
내일 애플때문에 금요일업뎃하면 폭동임?
[1]
80
0
*스트라이커 금지*
[14]
298
0
✋질문
이벤트 1지역 어디서 뺑뺑이 도는게 효율 좋아?
[1]
102
0
함선 만들어도 되겠는데
[3]
95
0
샤오린이 진짜 개적폐는 맞다 ㄹㅇ
[3]
207
0
단일확정채용횟수는 이월됨?
[2]
131
0
이건 뽑기로 좀 애매하지 않냐
[1]
139
1
육익 포즈 딱 이거네
[10]
329
4
혹시 전대장 진짜 살아잇는거아냐?
[2]
217
0
대깨카 순위 기대된다
[6]
236
0
다음 각성캐 에이미랑
[4]
635
0
선생님들...월초주화로 쇼부가능합니까...
[8]
209
1
이젠 하다하다 이지랄이냐?
[8]
216
1
허미 담주에 각성 바뀌는디 이유식 아녀
[1]
139
0
전대장 어디갓냐고@@@@@@@
[3]
188
0
육익 웰페이퍼
[7]
269
0
마리아 공중도 공격하네
[6]
125
0
디펜으로나왔으면 쓸가능성 1이라도있었다
[2]
102
0
??? : 뭐? 신캐가 공격할때마다 배리어가 생긴다고?
[6]
556
0
SSR 스커 = R 스커 신디 성능을 넘냐 못넘냐로 갈림
[1]
135
0
다음주 까지 또 어떻게 참냐
[1]
9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