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마리아 공중도 공격하네 네네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24 작성일 2020-09-02 07:32:53 https://arca.live/b/counterside/6780893 로자 파리쉑 뒤졌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완전루시퍼 2020-09-02 07:33:12 신나콘 펼쳐보기▼ 케일스 2020-09-02 07:33:30 *수정됨 이게 총쏘고있을때도 발동한다는건지 봐야지 ㅋㅋ 우드퍼커로 스킬못쓰게 붙잡는것도 괜찮앗는데 펼쳐보기▼ PinkGuy 2020-09-02 07:33:35 원래 공중 공격하지않음? 가끔식 야누스 내려오던데 펼쳐보기▼ PinkGuy 2020-09-02 07:33:52 아 스킬이 아니라 평타? 펼쳐보기▼ 케일스 2020-09-02 07:34:20 공중캐 잇으면 가만히 잇더라 아무도 없으면 스킬쓰는데 펼쳐보기▼ PinkGuy 2020-09-02 07:34:35 아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크로스로드때도 우대채용 두개엿자너 [3] ㅇㅇ 2020.09.02 102 0 근데 이유식은 언제 나오는거야??? [2] 불기둥 2020.09.02 132 0 신캐 하나만 나온 이유 [2] ㅇㅇ (58.123) 2020.09.02 145 0 공중때리는 스커는 왜 없어? [6] ㅇㅇ (185.92) 2020.09.02 132 0 육익은 에이미 우선적으로 노려야할듯 [3] ㅇㅇ 2020.09.02 150 0 샤오린이 실비아보다 pvp 더 좋아? [5] 브 2020.09.02 89 0 아 시발 꼬추달고 두말할수는없지 [2] 중고흑우 2020.09.02 118 3 내일 애플때문에 금요일업뎃하면 폭동임?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80 0 *스트라이커 금지* [14] 힐데 2020.09.02 298 0 ✋질문 이벤트 1지역 어디서 뺑뺑이 도는게 효율 좋아? [1] ㅇㅇ (112.185) 2020.09.02 102 0 함선 만들어도 되겠는데 [3] 구렁이 2020.09.02 95 0 샤오린이 진짜 개적폐는 맞다 ㄹㅇ [3] 야스왕 2020.09.02 206 0 단일확정채용횟수는 이월됨? [2] ㅇㅇ (220.77) 2020.09.02 131 0 이건 뽑기로 좀 애매하지 않냐 [1] ㅇo 2020.09.02 139 1 육익 포즈 딱 이거네 [10] ㅇㅇ (220.117) 2020.09.02 329 4 혹시 전대장 진짜 살아잇는거아냐? [2] 꿀때지 2020.09.02 217 0 대깨카 순위 기대된다 [6]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2 235 0 다음 각성캐 에이미랑 [4] 양하림 2020.09.02 634 0 선생님들...월초주화로 쇼부가능합니까... [8] 중고흑우 2020.09.02 208 1 이젠 하다하다 이지랄이냐? [8]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216 1 허미 담주에 각성 바뀌는디 이유식 아녀 [1] ㅇㅇ (175.223) 2020.09.02 139 0 전대장 어디갓냐고@@@@@@@ [3] 꿀때지 2020.09.02 188 0 육익 웰페이퍼 [7] pathfinder 2020.09.02 269 0 마리아 공중도 공격하네 [6] 네네안 2020.09.02 124 0 디펜으로나왔으면 쓸가능성 1이라도있었다 [2] 야스왕 2020.09.02 102 0 ??? : 뭐? 신캐가 공격할때마다 배리어가 생긴다고? [6] ㅇㅇ (58.123) 2020.09.02 556 0 SSR 스커 = R 스커 신디 성능을 넘냐 못넘냐로 갈림 [1] ㅇㅇ (121.152) 2020.09.02 135 0 다음주 까지 또 어떻게 참냐 [1] 히메코달린다 2020.09.02 90 0 함선 개고민되네 [3] 서리펭귄 2020.09.02 114 0 아무튼 갓패치는 아님 [4] 중고흑우 2020.09.02 217 1 이번 패치 아쉬운점 킹스짱 2020.09.02 100 2 돌아가는 거 보니 함선 새로 나올듯 ㅇㅇ (163.152) 2020.09.02 81 0 슈발리에는 왜 안써? [4] ㅇㅇ (211.36) 2020.09.02 133 0 육익 간지미춋다.... [2] pathfinder 2020.09.02 222 0 육익이 뜬금없이 나온거보니 [4] 직사의마안 2020.09.02 214 0 난 반응보고 채용권 꼴박해야지 [1] 불기둥 2020.09.02 86 0 이거 누구부터 뽑아야돼? [5] ㅇㅇ 2020.09.02 201 0 갓패치니까 공약 이행하라구 ㅋㅋ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109 0 배경은 그냥 추가해준다는건가? [4] 갓겜충아님 2020.09.02 128 0 알렉스 스킬컷씬 수정해왔다 [7] 페도 2020.09.02 388 1 또스커 시이발 [1] 금드럭만 2020.09.02 116 0 우대채용은 픽업기간끝나면 스택날아감? [6] investing 2020.09.02 117 0 실비아는 나오긴 했는데 [11] 콘쓰려고만듬 2020.09.02 310 0 ??? : 뉴비 함선 추천좀 해주세요 ㅇㅇ (14.138) 2020.09.02 107 4 알렉스 밑가슴에 쥬지꼽고 사정하고싶다 [2]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2 13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2 07: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