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이라도 좀 올려주지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배경은 그냥 추가해준다는건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27
작성일
댓글
[4]
지평선너머에
갓겜충아님
ㄱㄴㅇㄹㅁ
갓겜충아님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혹시 전대장 진짜 살아잇는거아냐?
[2]
216
0
대깨카 순위 기대된다
[6]
235
0
다음 각성캐 에이미랑
[4]
634
0
선생님들...월초주화로 쇼부가능합니까...
[8]
208
1
이젠 하다하다 이지랄이냐?
[8]
216
1
허미 담주에 각성 바뀌는디 이유식 아녀
[1]
139
0
전대장 어디갓냐고@@@@@@@
[3]
188
0
육익 웰페이퍼
[7]
269
0
마리아 공중도 공격하네
[6]
124
0
디펜으로나왔으면 쓸가능성 1이라도있었다
[2]
102
0
??? : 뭐? 신캐가 공격할때마다 배리어가 생긴다고?
[6]
556
0
SSR 스커 = R 스커 신디 성능을 넘냐 못넘냐로 갈림
[1]
135
0
다음주 까지 또 어떻게 참냐
[1]
90
0
함선 개고민되네
[3]
114
0
아무튼 갓패치는 아님
[4]
217
1
이번 패치 아쉬운점
100
2
돌아가는 거 보니 함선 새로 나올듯
81
0
슈발리에는 왜 안써?
[4]
133
0
육익 간지미춋다....
[2]
222
0
육익이 뜬금없이 나온거보니
[4]
214
0
난 반응보고 채용권 꼴박해야지
[1]
86
0
이거 누구부터 뽑아야돼?
[5]
201
0
갓패치니까 공약 이행하라구 ㅋㅋ
[1]
109
0
배경은 그냥 추가해준다는건가?
[4]
127
0
알렉스 스킬컷씬 수정해왔다
[7]
388
1
또스커 시이발
[1]
116
0
우대채용은 픽업기간끝나면 스택날아감?
[6]
117
0
실비아는 나오긴 했는데
[11]
310
0
??? : 뉴비 함선 추천좀 해주세요
107
4
알렉스 밑가슴에 쥬지꼽고 사정하고싶다
[2]
130
0
스커 지금 포화상태인데 굳이 뽑을 필요가 있음?
[3]
156
0
기밀뽑기 ㅈㄴ해도 확정횟수 그대로인거 맞제?
[2]
97
0
얘들아 화이트레빗 "우대 채용"이다
[2]
163
0
신캐 일러랑 컷인 보니까
97
0
결국 공약들 하나빼고 다 성공했네
[3]
146
0
얘들아 스커는 린시엔말고 다구린거알지?
[9]
138
0
나 시발 하림이도 뽑아야하는데 존나 이게 머선일이고
123
0
신캐 하나 10일출시에 이미 우대채용 2개 열려있으니
[3]
172
0
신캐 베리어 캐릭이라고 ㅋㅋㅋ?
[12]
200
-1
카사 초기일러 보다가 지금일러보면
[1]
776
0
신캐 다른 하나는 백퍼 다음주에 나오겠지
[1]
92
0
패키지는 어딨음
[2]
138
0
찌찌빵빵 디펜더 어디감?
[2]
155
0
신캐 눈밑점 탈부착이야?
[5]
487
0
그래서 오하요 탑승하면됨??
15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