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니야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무튼 갓패치는 아님
추천
1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17
작성일
댓글
[4]
Mr_G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역병전파자습근평
힐데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시발 꼬추달고 두말할수는없지
[2]
119
3
내일 애플때문에 금요일업뎃하면 폭동임?
[1]
80
0
*스트라이커 금지*
[14]
299
0
✋질문
이벤트 1지역 어디서 뺑뺑이 도는게 효율 좋아?
[1]
102
0
함선 만들어도 되겠는데
[3]
96
0
샤오린이 진짜 개적폐는 맞다 ㄹㅇ
[3]
207
0
단일확정채용횟수는 이월됨?
[2]
132
0
이건 뽑기로 좀 애매하지 않냐
[1]
140
1
육익 포즈 딱 이거네
[10]
329
4
혹시 전대장 진짜 살아잇는거아냐?
[2]
217
0
대깨카 순위 기대된다
[6]
236
0
다음 각성캐 에이미랑
[4]
635
0
선생님들...월초주화로 쇼부가능합니까...
[8]
209
1
이젠 하다하다 이지랄이냐?
[8]
216
1
허미 담주에 각성 바뀌는디 이유식 아녀
[1]
139
0
전대장 어디갓냐고@@@@@@@
[3]
188
0
육익 웰페이퍼
[7]
269
0
마리아 공중도 공격하네
[6]
125
0
디펜으로나왔으면 쓸가능성 1이라도있었다
[2]
102
0
??? : 뭐? 신캐가 공격할때마다 배리어가 생긴다고?
[6]
556
0
SSR 스커 = R 스커 신디 성능을 넘냐 못넘냐로 갈림
[1]
135
0
다음주 까지 또 어떻게 참냐
[1]
90
0
함선 개고민되네
[3]
114
0
아무튼 갓패치는 아님
[4]
217
1
이번 패치 아쉬운점
100
2
돌아가는 거 보니 함선 새로 나올듯
81
0
슈발리에는 왜 안써?
[4]
133
0
육익 간지미춋다....
[2]
222
0
육익이 뜬금없이 나온거보니
[4]
214
0
난 반응보고 채용권 꼴박해야지
[1]
87
0
이거 누구부터 뽑아야돼?
[5]
201
0
갓패치니까 공약 이행하라구 ㅋㅋ
[1]
109
0
배경은 그냥 추가해준다는건가?
[4]
128
0
알렉스 스킬컷씬 수정해왔다
[7]
388
1
또스커 시이발
[1]
116
0
우대채용은 픽업기간끝나면 스택날아감?
[6]
118
0
실비아는 나오긴 했는데
[11]
310
0
??? : 뉴비 함선 추천좀 해주세요
107
4
알렉스 밑가슴에 쥬지꼽고 사정하고싶다
[2]
130
0
스커 지금 포화상태인데 굳이 뽑을 필요가 있음?
[3]
156
0
기밀뽑기 ㅈㄴ해도 확정횟수 그대로인거 맞제?
[2]
97
0
얘들아 화이트레빗 "우대 채용"이다
[2]
163
0
신캐 일러랑 컷인 보니까
97
0
결국 공약들 하나빼고 다 성공했네
[3]
146
0
얘들아 스커는 린시엔말고 다구린거알지?
[9]
13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