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왜 미정이야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낼 패치 몇시임
추천
1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31
작성일
댓글
[3]
ㄱㄴㅇㄹㅁ
Mr_G
케일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음주패치 이러면 레전드 아니냐?
[6]
324
1
신캐 좋은거아님?
[7]
176
0
일단 신캐 좋던 말던 뉴비들은 내일 바로 뽑지마라
[1]
147
0
✋질문
패치노트? 에 있는 거 좀 질문
[8]
203
0
신캐 능력치 기대하지마라
[3]
180
0
그래서 신캐 쓰레기임?
[2]
134
0
신캐 능력만보면 씹사기네ㅋㅋㅋ
[5]
210
0
뉴오하 상향에 신캐 스커 이게 뭘 뜻하냐면
[2]
153
0
이거 ㄹㅇ 금적금이네 ㅋㅋ
[14]
1136
19
신캐 스탠딩 꼴리네
[2]
181
0
와~~~오하요 개떡상이네~~와~~
[5]
171
0
이거 탄약이었냐
117
0
✋질문
이거 다 만들면됨?
[1]
107
0
메이즈전대.jpg
[4]
346
3
금태 총검 디게좋아하네
373
0
보호막 게이지 있냐?
67
0
그래서 구관메카 떡상한다고 한 새끼들 다 어디감?
[1]
92
0
근데 융합패키지 이거 뭐해야하냐
[2]
99
0
금태형 소녀전선 좋아하냐 왤케 다 닮음?ㅋㅋㅋ
[4]
166
0
예전에 주시윤 반격 막는 덱으로 존메이슨 떴었는데
[4]
174
0
닥치고 존메이슨 키우러가라
[1]
157
0
진짜 디트 만들ㄲㅏ
67
0
아니 진짜 w 닮긴했네
[5]
289
0
낼 패치 몇시임
[3]
131
1
각힐 리세계 싸게팔아줄놈 없겟지
[12]
137
0
스충 존메이슨 떡상했냐
[4]
125
0
포격전대니까 다음캐는 원거리겠지
[2]
128
0
그림자 입장제한이 하나가 아니라 두개이상 걸리는 조건도 있으려나?
[5]
108
0
스커들 카린볼이나 실비아선에서 정리지
99
0
신캐 빨간색 좆같은 형광색이라 고추 죽는데 저게 왜 꼴림?
[4]
299
0
신키가 실비아 샤오린 관문을 뚫을수 있나?
[1]
117
0
스커 청문회 심사관 목록
[4]
179
0
근데 알렉스 남자이름 아니냐
[2]
313
0
이름이 알렉스인이유
[2]
139
0
오하요로 그럼 보스몹들 스킬게이지도 몬채우게 가능?
84
0
근데 신캐
[4]
172
0
유마랑 약간 닮은거같음
124
0
신캐 명빵캐 닮았노 ㅋㅋ
[6]
241
0
아이패드에다가도 깔아야겟다
138
0
신디가 스커들 수문장이네 ㅋㅋㅋㅋㅋ
[3]
210
0
스트라이커는 포지션 좀 애매해
86
0
옛날엔 스커로 둘둘 싸는덱도 있었는데
[1]
236
0
신캐 이유미같이생겼네
147
0
생각보다 가슴이 커서 만족이다 ㄹㅇ ㅋㅋ
141
0
다들 채용권 얼마나 남음?
[10]
17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