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뻐서 소대 박아넣고 키우고는 있지만 아무리봐도 4코값은 못하는듯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쁜데 구림의 대표주자는 얘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03
작성일
댓글
[6]
ㅇㅇ (211.210)
삭제
수정
ㅍㄴ
DRX
꿀때지
sBerry
페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걍 스커라는 포지션이 너무 애매함
[2]
153
0
나 엔터만든다?? 신규함선 없는거지?
[2]
113
0
신캐말고 전당도 생각해줘
[9]
135
0
이수연 스텟정도로만나와도 잘쓸거같은데 ㄹㅇ
94
0
신체능력이 약한데 스트라이커
115
0
복귀한지 1주일이노.
[1]
109
1
스스알 선택권 추천좀
73
0
알렉스 코 높게 나올거 같긴한데 높게 나오면 일단 기대해볼만함
[2]
174
0
야누스도 약한애들은 슬비한데 맞고 변신하기전에 죽음
137
0
레이드 지원요청하면 아무나 오는거지?
[6]
137
0
스트라이커 특
[1]
106
0
우편함 터지겠다씨발
[4]
251
0
신캐 코림자전당에서 사기일 것 같지 않냐
[5]
186
0
유동저격병 왜 안움직이냐
[5]
148
0
알렉스가 스트라이커라는게 너무 걸림...
[3]
311
0
세번째지??
[4]
143
0
일단 3코는 아닐거금태
[2]
128
0
마녀들 컨셉은 좋은듯
[1]
132
0
우대채용 일주일 밖에 안함?
[3]
150
0
알렉스 설마 5코..?
[1]
191
0
알렉스 꼴리는점
[2]
249
0
설정만 보면 보빔 그 자체인데
[3]
211
0
카붕이 인생 업적...jpg
[1]
179
0
이쁜데 구림의 대표주자는 얘임?
[6]
203
0
그래서 신캐 셋템 승부존
[9]
171
0
신캐 목소리 시영눈나보다 꼴리면 뽑음
115
0
근데 그림자 보스로 나왔으니 어느정도
[5]
408
0
흑주돈 본업이 화가가 아닌가 싶음
[1]
147
0
이번 신캐의 꼴림 포인트
[7]
343
2
바이바이 예쁜
[6]
238
0
체력감소시 데미지증가 <~~~ 싸함
[2]
159
0
근데 흰둥이는 왜 안나옴???
[1]
92
0
님덜 뉴비 엔터 만들어도됨?
[3]
97
0
무기 봐 신캐 개 야하네
[3]
283
1
흑주돈이 이런 배경을 잘 그리는거네
[3]
711
0
신캐 목소리듣고 꼬침반 죽으면 안뽑는다
[1]
76
0
신캐 체력소모가 아니라 체력감소시 피증임
[3]
134
0
정보] 여기애들은 야누스도 거른다더니 다뽑은 새기들이다
[12]
180
0
그전 질문좀
[1]
78
0
장갑 7개남았노
[1]
117
0
각성 시즈 : 용혈 주시윤 언제 나옴
[1]
145
0
금태 미쳤어?? 금태 미쳤어?? 금태 미쳤어?? 금태 치몄어??
[7]
184
0
아니 시발 다좋은데
[4]
119
0
체력이 소모되면 특수한 능력이 발동된다고???
[4]
154
0
이번 신캐 쥬침반 많이 꼴림?
[1]
8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