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작 취급으로 별 기대도 안 했던 병신년이

곰돌이 허리에 차고 다니는 미소녀 포병대장한테 구출 받고

적성 찾아 능력 까우치니까, 남는 화포 포신 잘라서 무기로도 만들어주고

실적 오르니 관리국에서 다른 부대 전출보내는걸

대장이 막았다는거 아냐

보빔스토리 뚝딱이네 그냥